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원호, 27일 컴백…7개월만의 신곡에 글로벌팬 환호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원호

원호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원호(WONHO)의 신보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7일 오후 8시 공식 채널을 통해 원호의 새 디지털 싱글의 두 번째 커밍순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포스터는 청량감 가득한 블루톤 배경 속에 '베터 댄 미'(Better Than Me)라는 문구와 함께 6월 27일이라는 신보 발매 날짜가 새겨져 있다.

전날에는 "유 돈트 노우 미 옛"(You don't know me yet)이라는 강렬한 문구가 적혀있는 이미지가 공개되며 그가 새롭게 선보일 음악과 콘셉트에 대한 호기심을 불러일으킨 바 있는데, 두 번째 커밍순 포스터를 통해 곡명과 컴백일까지 공개되면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원호는 약 7개월 만에 신보를 발표하고 화려하게 컴백한다. 새 디지털 싱글 '베터 댄 미'(Better Than Me)는 첫 번째 정규 앨범 선공개 곡이자 첫 번째 정규 앨범의 서사를 시작하는 곡이라고 전해져 신보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핫하게 끌어올리고 있다.

오는 7월에는 2025 남미 투어 '스테이 어웨이크'(STAY AWAKE)를 개최, 12일 칠레 산티아고를 시작으로 15일 브라질 상파울루, 18일 멕시코 몬테레이, 20일 멕시코시티까지 총 4개 도시에서 공연을 펼친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김영대 윤종신 정용화
  2. 2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손흥민 리더십 재평가
  3. 3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4. 4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푸틴 트럼프 성탄 축전
  5. 5김병기 논란
    김병기 논란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