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몽골의 '범죄도시'라니…한국 '위장수사' 온 5인, 시선 강탈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영화 '위장수사'가 개봉 전부터 온라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최근 '위장수사'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영상들은 '몽골의 마동석' 타크타가 영화 '범죄도시'의 명장면들을 패러디하는 모습을 담고 있다.

특히 마동석 배우 특유의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을 어설프게 흉내 내다 웃음을 유발하는 장면이나, '범죄도시'의 신스틸러 장이수 캐릭터(처크터 분)까지 등장해 예상치 못한 B급 유머를 선사하는 영상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실제로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싱크로율 미쳤다", "병맛인데 끝까지 보게 됨", "'장이수' 나올 때 현실로 소리 질렀다", "자동차 대신 말타고 등장할때 빵터짐" 등 열띤 반응이 이어지며 자발적인 '짤' 생성과 확산이 이루어지고 있다.



이 화제의 중심에 선 배우 타크타는 평소 "한국의 마동석 배우를 가장 좋아하고 존경한다"고 밝혀왔으며 최근 내한 소감으로 "이번에 한국에 온 만큼,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만나 뵙고 싶다"고 수줍은 팬심을 드러내 더욱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영화 '위장수사'는 잠입수사계의 전설로 불렸던 다섯 명의 형사들이 한국에서 예기치 못한 사건에 휘말리며 벌이는 극한의 위장 수사를 그린 코믹 액션이다. '몽골의 마동석' 타크타는 카리스마 넘치는 액션과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를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위장수사'는 오는 27일 전국 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스마일이엔티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