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나우즈, 7월 9일 컴백…데뷔 첫 EP로 '잘파 대표 루키' 도약 예고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장인영 기자) 그룹 나우즈(NOWZ)가 데뷔 후 첫 미니 앨범을 선보인다.

큐브엔터테인먼트는 오늘(18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 '이그니션(IGNITION)'의 티징 포스터를 공개하고, 오는 7월 9일 컴백을 확정했다.

공개된 티징 포스터는 메탈릭한 무드와 나우즈의 'Z'를 강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앞서 공개해 호평을 받은 '자유롭게 날아'의 서정적인 분위기와는 또 다른 느낌으로 나우즈의 다음 콘셉트를 향한 기대를 높였다.

최근 나우즈는 'NOW'와 끝이 아닌 확장된 가능성과 새로운 시작을 상징하는 'Z'를 결합해 '지금 이 순간, 무한한 가능성을 그리다'라는 뜻을 지닌 나우즈로 팀명을 변경했다. 이어 데뷔 1년 만에 발매하는 미니 1집 '이그니션'을 통해 나우즈의 새로운 정체성 구축에 나선다.

나우즈의 첫 미니 앨범인 '이그니션'은 '발화'라는 단어 뜻처럼 정상을 향해 질주하는 나우즈의 뜨거운 열정과 매력을 담아냈다. 선공개곡 '자유롭게 날아'를 비롯해 다양한 장르에 도전, 기존 공식을 깨뜨리는 음악과 콘셉트로 팀의 정체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나우즈는 독보적 매력은 물론 완성도 높은 음악과 퍼포먼스를 앞세워 '잘파(Zalpha) 대표 루키'로 도약할 예정이다.

한편, 나우즈의 첫 번째 미니 앨범 '이그니션'은 7월 9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장인영 기자 inzero62@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