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반한닭~ 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 중독성 있는 CM송 담은 광고 공개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누구나홀딱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이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 사진제공=누구나홀딱반한닭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누구나홀딱반한닭'이 17일부터 TV 주요 채널을 통해 신규 브랜드 광고를 선보인다. 누구나홀딱반한닭은 중독성 있는 CM송과 함께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을 중심으로 한 장면들로 구성된 이번 광고는 일상 속 친근한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한다는 계획이다.

"반한닭 반한닭 누구나홀딱반한닭, 신선한 치킨은 누구나홀딱반한닭"라는 가사가 반복되는 CM송은 광고 초반부터 끝까지 이어지며, 한 번 들으면 쉽게 잊히지 않는 멜로디로 브랜드 명칭을 자연스럽게 각인시킨다.

광고는 발랄하고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전개되며, 테이블 위 풍성하게 차려진 후레쉬쌈닭을 중심으로 가족과 연인이 함께 식사하는 장면이 담겨 있다.

신선한 야채를 손질하는 과정, 순살 치킨을 소스에 찍는 모습, 오븐에서 지글지글 구워지는 치킨 등이 시각적으로 강조된다. 쌈무, 야채, 치킨이 접시 위에 순서대로 올라가 쌈을 완성하는 모습은 간단하지만 직관적인 구성으로 메뉴의 특징을 설명한다.

사진=누구나홀딱반한닭 로고

사진=누구나홀딱반한닭 로고


누구나홀딱반한닭의 대표 메뉴인 후레쉬쌈닭은 100% 국내산 계육을 활용한 구운 순살 치킨과 함께 신선한 야채를 곁들여 쌈으로 즐길 수 있는 치킨요리다. 기름에 튀긴 후라이드 치킨과 달리 오븐에 구워 바삭하면서도 촉촉한 순살 치킨을 야채와 함께 담백하고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 메뉴 구성이 특징이다.

이번 영상은 TV 광고를 시작으로 누구나홀딱반한닭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누구나홀딱반한닭은 경기도 공공배달앱 '배달특급'과 함께 지난 4월 1일부터 30일까지 전 메뉴 4천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뉴진스 다니엘 계약해지
  2. 2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이시영 캠핑장 민폐 논란
  3. 3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여인형 이진우 고현석 파면
  4. 4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김건희 면죄부 검찰 반성
  5. 5대통령 춘추관 방문
    대통령 춘추관 방문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