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헤럴드경제 언론사 이미지

현대百, 업계 최초 ‘가상자산 팝업’…코인도 쏜다

헤럴드경제 강승연
원문보기
[현대백화점 제공]

[현대백화점 제공]



[헤럴드경제=강승연 기자] 현대백화점이 국내 1위 가상자산 거래소 업비트와 협업해 백화점 업계 최초로 가상자산 팝업스토어를 열었다.

18일 현대백화점에 따르면 17일부터 23일까지 일주일간 현대백화점 판교점 1층 열린광장에서 업비트 팝업스토어가 진행된다.

165㎡(약 50평) 규모로 준비된 팝업은 가상과 현실을 연결하는 미래지향적 디지털 자산 거래소를 보여준다. 투자 성향 MBTI 진단 테스트, 가상자산 키워드 타자 게임, 업비트 관련 퀴즈 게임, 스톱워치 이벤트, SNS 공유 이벤트 등 체험 콘텐츠도 운영된다.

체험 콘텐츠 참여 고객은 각 미션 성공 시 비트코인(BTC) 모형 코인을 1개씩, 총 5개를 받을 수 있다. 이를 이용해 업비트 굿즈 상품 교환 또는 경품 행사에 참여할 수 있다. 경품 행사에는 순금 1돈(3.75g)으로 만든 비트코인 기념주화, 삼성전자 갤럭시 S25 엣지 업비트 익스클루시브 스마트폰이 걸렸다.

업비트 신규 가입 고객에게는 코드를 입력하면 3만원 상당의 비트코인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을 현대백화점그룹 통합멤버십 H포인트 앱을 통해 증정한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앞으로도 신개념 공간 콘텐츠를 선보여 미래형 소비 트렌드를 선도하고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정현 모친상
    이정현 모친상
  2. 2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울산 웨일즈 장원진 감독
  3. 3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박나래 차량 특정 행위
  4. 4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이재명 대통령 경복궁 산책
  5. 5서해 피격 항소
    서해 피격 항소

헤럴드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