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서울경제 언론사 이미지

'찰리 푸스' 이어 '찰리 XCX'까지···네이버 크림, OUF 2025 개최

서울경제 김성태 기자
원문보기


한정판 거래 플랫폼 크림이 복합 문화 페스티벌 ‘원 유니버스 페스티벌(OUF) 2025’의 헤드라이너를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페스티벌 첫날인 8월 15일에는 ‘찰리 XCX’(Charli XCX)가 헤드라이너(간판 출연자)로 출연을 확정했다. 찰리 XCX는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서 3관왕, 브릿 어워드에서 5관왕의 영예를 차지한 영국의 여성 싱어송라이터다.

찰리 푸스가 16일 페스티벌 둘째 날 헤드라이너로서 국내 첫 페스티벌 무대에 선다. 푸스는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 12주 1위에 오른 영화 '분노의 질주' OST '시 유 어게인'(See You Again)을 비롯해 '어텐션'(Attention), '위 돈트 토크 애니모어'(We Don't Talk Anymore), '레프트 앤드 라이트'(Left and Right)로 국내에서도 사랑받는 스타다.

크림이 주관하고 피치스가 주최하는 ‘OUF 2025’는 ‘팝 스테이션’(POP STATION)을 테마로 ‘드라이브와 함께하는 음악, 일상이 플레이리스트가 되는 사운드’를 슬로건으로 내건 음악 축제다. 주유소를 모티브로 삼아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인다.

크림은 전날 오후 7시부터 프리세일 티켓 판매를 시작했다. 다른 출연진은 추후 공개된다. 크림 관계자는 “(OUF 2025 기획 운영을 통해) 단순한 예매 플랫폼을 넘어 새로운 문화 경험을 함께 만들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의미있다”고 말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미르 결혼식 해명
    미르 결혼식 해명
  2. 2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트럼프 나이지리아 공습
  3. 3KBS 연기대상 후보
    KBS 연기대상 후보
  4. 4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대통령 신년 연하장 발송
  5. 5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김정은 집사 김창선 사망

서울경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