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빅나티, 예술가적 면모 담은 '뮤직' 19일 공개…록+팝의 개성 넘치는 조화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아티스트 빅나티(서동현)가 올해 첫 신곡을 선보인다.

빅나티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새 싱글 ‘뮤직 (Feat. 이찬혁)’을 발표한다.

지난 16일 하이어뮤직 공식 SNS에 공개된 ‘뮤직’ 쇼트폼 티저를 통해 발매일과 함께 악뮤 이찬혁 피처링 참여 소식이 공개됐다. 흑백 영상 속 피아노 앞에 앉은 빅나티, 유니크한 무드를 발산하고 있는 이찬혁의 이색적인 시너지가 눈길을 끈다.

빅나티 신곡 ‘뮤직’은 록과 팝의 요소가 개성 있게 어우러진 트랙이다. 마치 빈 악보에 음표를 써 내려가는 상상을 불러일으키는 독특한 멜로디 라인은 빅나티 특유의 예술가적인 면모를 뚜렷하게 보여준다. 미니멀한 구성과 폭넓은 음역대를 자유롭게 오가는 멜로디가 특징이며, 신디사이저나 전자 사운드 대신 기타와 피아노 등 어쿠스틱 사운드를 활용해 클래식하면서도 거친 록의 매력을 동시에 전한다.

최근 빅나티는 '케이콘 재팬 2025'와 국내 대학 축제 무대에서 이번 ‘뮤직’을 라이브로 먼저 들려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어 올해 첫 신곡으로 ‘뮤직’ 발매를 확정하면서 더욱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트렌디한 음악색으로 스펙트럼을 확장해가고 있는 빅나티, 파격적인 퍼포먼스로 화제를 모았던 이찬혁이 첫 컬래버레이션 곡인 ‘뮤직’으로 보여줄 색다른 케미스트리에도 궁금증이 더해진다.

빅나티는 지난해 EP ‘+’ ‘++’ ‘"사이크"!!’, 싱글 ‘여름이잖아’를 발매했으며, 최근 각종 대학 축제와 페스티벌에 출연하며 활발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통일교 특검 합의
    통일교 특검 합의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김우빈 신민아 결혼식
  3. 3지하철 의인
    지하철 의인
  4. 4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김민선 이나현 올림픽 출전
  5. 5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안중근 유묵 장탄일성 선조일본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