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피원하모니, 8월 서울서 월드투어 '모스트 원티드' 포문

이데일리 윤기백
원문보기
8월 9~10일 화정체육관
서울 메인 포스터 공개
[이데일리 스타in 윤기백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가 새 월드투어의 서울 공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하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피원하모니(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사진=FNC엔터테인먼트)


피원하모니는 오는 8월 9~10일 양일간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2025 피원하모니 라이브 투어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 인 서울’(2025 P1Harmony LIVE TOUR [P1ustage H : MOST WANTED] IN SEOUL)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비현실적인 분위기의 배경 속 카메라를 또렷이 응시하고 있는 피원하모니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가장 원하는’이라는 뜻의 공연명 ‘MOST WANTED’ 타이포그래피 위 빛나는 별과, 우주적?미래적 느낌을 주는 멤버들의 비주얼이 무언가 새로운 여정이 시작될 것만 같은 예감을 전하며 기대감을 높인다.

이번 서울 공연은 피원하모니가 약 1년 4개월 만에 개최하는 국내 단독 콘서트이자 세 번째 월드투어의 포문을 여는 공연이다. 피원하모니는 그간 미니 7집 ‘새드 송’(SAD SONG)과 미니 8집 ‘더!’(DUH!)를 발매하고 더욱 짙어진 음악적 색깔을 선보이며 성장을 거듭해 온 만큼, 이번 투어에서는 새로운 세트리스트와 성숙해진 무대 역량으로 색다른 매력의 공연을 펼칠 전망이다.

피원하모니는 서울 공연 이후 곧바로 해외 투어를 이어간다. 8월 23일 시드니, 8월 30일 싱가포르, 9월 6일 가오슝, 9월 13일 마카오, 9월 19일 요코하마에서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를 개최하며, 이어서 북미로 향해 9월 27일 뉴어크, 9월 29일 페어팩스, 10월 1일 토론토, 10월 4일 포트워스, 10월 9일 덜루스, 10월 14일 시카고, 10월 18일 로스앤젤레스, 10월 21일 오클랜드를 찾는다. 각 공연의 상세 정보 및 추가 도시 일정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플러스테이지 에이치 : 모스트 원티드’ 서울 공연의 티켓 예매는 멜론티켓에서 진행되며 오는 19일 오후 8시 멤버십 선예매, 23일 오후 8시에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