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JTBC 언론사 이미지

예스24, 해킹 사태 2차 피해 보상..."전 회원 5천원 상품권 지급"

JTBC
원문보기


예스24가 랜섬웨어 해킹 사태에 따른 2차 피해 보상안을 발표했습니다. 전 회원을 대상으로 YES상품권 5천원권과 전자책 구독 서비스 '크레마클럽' 30일 무료 이용권을 제공하기로 했습니다.



랜섬웨어 해킹으로 모든 서비스가 중단됐던 예스24가 오늘(17일) 회원 전체보상안을 발표했습니다.

예스24는 먼저 회원 2000만명 전체에 도서·음반·공연 예매 등에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하기로 했습니다.

또, 전자책 구독 서비스인 '크레마클럽' 30일 무료 이용권도 같이 지급할 방침입니다.

이와 별도로 최근 1년간 온라인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들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 1장을, 이북(eBook)구매를 한 회원들에게는 이북 전용 5천원 상품권을 지급합니다.

상품권은 내일(18일)부터 지급되고 사용 기간은 19일부터 다음 달 6일까지입니다.


예스24는 "2차 보상안은 장애로 인해 직·간접적 불편을 겪은 모든 고객에게 실질적인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어제(16일) 발표한 1차 보상안에는 지난 9일부터 11일까지 공연 정상 관람이 불가했던 고객에게 티켓 금액의 120%를 예치금으로 환불해주는 내용 등이 담겼습니다.



박준우 기자

JTBC의 모든 콘텐트(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Copyright by JTBC All Rights Reserved.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신민아 김우빈 결혼 기부
  2. 2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안세영 야마구치 결승전
  3. 3대구 한국영 영입
    대구 한국영 영입
  4. 4페이커 e스포츠 조언
    페이커 e스포츠 조언
  5. 5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함께 보면 좋은 영상

JTBC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독자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