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1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K팝 아티스트 최초'…스트레이키즈, 美 캠핑 월드 스타디움 매진 "모두와 함께한 특별한 밤"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스트레이키즈가 미국 플로리다 올랜도 캠핑 월드 스타디움에서 K팝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대규모 입성 공연을 전석 매진으로 성료했다.

이번 공연은 6월 14일(현지시간) 열린 'Stray Kids World Tour '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티켓 판매 시작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하며 현지 열기를 입증했다.

캠핑 월드 스타디움은 올 여름 '2025 FIFA 클럽 월드컵' 경기장으로도 활용되는 미국 내 대표적 대형 야외 공연장으로, 폴 매카트니·롤링스톤스·메탈리카 등 세계적 음악 거장들이 무대에 올랐던 곳이다. K팝 그룹이 이곳에서 단독 콘서트를 펼친 것은 스트레이키즈가 처음이다.



공연에서 스트레이키즈는 미국 '빌보드 200' 1위에 오른 6개 앨범의 타이틀곡과 수록곡을 비롯해 데뷔곡 'District 9', 데뷔 7주년 기념 디지털 싱글 'Mixtape : dominATE'의 유닛 무대 등 30여 곡을 생생한 밴드 연주와 함께 선보였다. 고조된 분위기를 이어간 시원한 라이브와 파워 넘치는 무대 퍼포먼스, 밤하늘을 수놓은 불꽃과 다양한 장치들은 관객들의 열띤 호응을 이끌어냈다.

무대가 끝난 후 스트레이키즈는 "올랜도에서의 첫 공연임에도 팬들의 큰 환영을 받아 감사하다"고 전하며, "가족과 함께 온 스테이(팬클럽명)도 보여 모두가 함께 즐기는 콘서트가 돼 영광"이라는 진심 어린 소감을 밝혔다.

이번 올랜도 공연을 기점으로 스트레이키즈의 북미 스타디움 투어는 10개 지역, 13회 단독 공연의 반환점을 돌았다.

스트레이키즈는 오는 18일부터 19일까지 뉴욕 시티 필드에서 2회 공연을 추가로 펼칠 예정이다.


사진 = JYP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장영란 홍현희 이지혜
  2. 2손흥민 토트넘 잔류
    손흥민 토트넘 잔류
  3. 3김소니아 더블더블
    김소니아 더블더블
  4. 4심형탁 하루 매니저
    심형탁 하루 매니저
  5. 5김설 영재원 수료
    김설 영재원 수료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