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HN 오세나 인턴기자) 더블랙레이블 소속 신인 혼성그룹 ALLDAY PROJECT(올데이 프로젝트)가 데뷔 전부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는 23일 정식 데뷔에 앞서 지난 16일 신곡 'FAMOUS'(페이머스)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신인그룹이라고는 믿기 어려울 정도로 강렬한 아우라와 다섯 멤버의 완벽한 퍼포먼스, 화려한 영상미로 화제를 모았다.
'FAMOUS' 뮤직비디오는 공개 16시간 만에 유튜브 조회수 250만 회를 돌파하며 국내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와 인기 급상승 음악 1위를 동시에 석권하는 기염을 토했다. 국내뿐만 아니라 미국과 브라질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차트에서도 각각 4위와 5위에 올랐다.
'FAMOUS'는 올데이 프로젝트만의 독특한 정체성을 보여주는 대표곡으로, 헤비한 신디사이저 베이스와 기타 리프 위에 다양한 플로우의 랩과 멜로디가 어우러져 강렬한 속도감을 연출한다.
올데이 프로젝트는 K팝 최정상 아티스트들의 히트곡을 프로듀싱한 테디가 설립한 더블랙레이블에서 선보이는 두 번째 그룹이다.
한편, 올데이 프로젝트는 오는 23일 데뷔 싱글 'FAMOUS'와 타이틀곡 'WICKED'(위키드)를 정식 발매할 예정이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