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겨레 언론사 이미지

예스24 “전체 회원에 예스 상품권 5천원·크레마클럽 30일 이용권 지급”

한겨레
원문보기

랜섬웨어 공격으로 인해 닷새 동안 서비스 전면 중단 사태를 빚은 예스24가 전체 회원을 대상으로 한 ‘2차 보상안’을 발표했다.



예스24는 17일 “예스24 전체 회원에게 예스 상품권 5000원과 크레마클럽 무료 30일 이용권을 지급하겠다”며 “2차 보상안은 이번 서비스 장애로 인해 직·간접적 불편을 겪으신 모든 고객 여러분께 실질적 보상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구성했다”고 밝혔다.



예스24는 우선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예스 상품권과 크레마클럽 무료 30일 이용권을 지급한다. 이 상품권은 도서, 공연, 음반/디브이디(DVD), 매장 등에서 전 상품군에 사용할 수 있으며, 18일 지급돼 19일부터 7월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크레마클럽 무료 이용권은 6월27일까지 지급되며, 지급 즉시 크레마클럽 회원 가입이나 정기결제용 카드 등록 없이 30일 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다만, 타사와 결합된 상품 사용자 등 일부는 추후 별도 안내 및 지급할 예정이다.



여기에 더해 최근 1년 동안 온라인 상품 구매 이력이 있는 회원 전원에게는 무료 배송 쿠폰 1장을, 전자책 구매를 한 회원 전원에게는 전자책 전용 예스 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이 쿠폰과 상품권 역시 18일 지급돼 19일부터 7월6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자세한 보상안은 예스24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최윤아 기자 ah@hani.co.kr



▶▶[한겨레 후원하기] 시민과 함께 민주주의를!

▶▶민주주의, 필사적으로 지키는 방법 [책 보러가기]

▶▶한겨레 뉴스레터 모아보기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2. 2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아이브 안유진 가요대전
  3. 3미르 결혼식 논란
    미르 결혼식 논란
  4. 4윤종신 건강 악화
    윤종신 건강 악화
  5. 5파워볼 복권 당첨
    파워볼 복권 당첨

한겨레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