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원규빈, 청국고 1학년 이사랑 役으로 첫 등장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청담국제고등학교2’. 사진|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청담국제고등학교2’. 사진|와이낫미디어, 리안컨텐츠



[스포츠서울 | 김현덕 기자] 배우 그룹 ‘뉴네임’의 원규빈이 ‘청담국제고등학교 2’에서 해피 바이러스를 전파한다.

오는 7월 첫 주 공개 예정인 새 드라마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귀족학교 청담국제고등학교에서 벌어지는 권력 게임에 청춘 로맨스가 가미된 하이틴 심리 스릴러 드라마다. 시즌 1에 출연했던 배우들에 이어 김민규, 원규빈 등 새로운 배우들의 합류로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작품으로 배우 그룹 ‘뉴네임’ 멤버 중 첫 연기 활동을 시작하는 신예 원규빈은 극 중 이소망(유정후 분)의 동생 이사랑 역을 맡았다. 청담국제고등학교에 입학한 사랑은 소망의 뒤를 이어 자연스럽게 ‘다이아몬드 6’의 멤버가 되어 본격적인 스토리를 이끈다. 사랑은 입학 첫날 김혜인(이은샘 분)에게 첫눈에 반한 뒤 늘 그녀의 곁을 지키고 키링남을 자처하는 인물이다.

오늘(16일) 공개된 스틸에서 원규빈은 훈훈한 외모와 풋풋한 소년미로 이사랑 캐릭터와 완벽히 일체가 된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그의 따스한 눈빛과 미소는 보는 이들의 설렘 지수를 한껏 끌어올린다.

시즌 2의 비타민 역할인 이사랑은 혜인을 향한 변치 않는 애정과 헌신을 바탕으로 순애보 사랑꾼이자 든든한 조력자로 활약할 예정이라고. 또한 그는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겨줄 뿐만 아니라 극 전개에 새로운 바람을 불러일으킨다고 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와 관련 ‘청담국제고등학교 2’ 제작진은 “이번 시즌 새롭게 등장하는 이사랑 캐릭터는 원규빈 배우의 맑고 따뜻한 에너지가 그대로 녹아든 인물”이라며 “‘김혜인바라기’인 사랑은 시청자들에게 설렘을 전하는 동시에 극 전개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들 예정이니 이 부분을 주의 깊게 봐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만점 매력을 예고한 이사랑 역의 원규빈을 만나볼 수 있는 ‘청담국제고등학교 2’는 오는 7월 첫 주 국내뿐 아니라 해외 글로벌 스트리밍 플랫폼과 채널을 통해 190여 개국에서 동시 공개된다. khd9987@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쿠팡 ISDS 분쟁
    쿠팡 ISDS 분쟁
  2. 2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트럼프 평화위원회 출범
  3. 3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박철우 우리카드 승리
  4. 4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5. 5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연말정산 간소화 서비스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