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은 오는 8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2025 영탁 단독 콘서트 '탁쇼4''(이하 ‘탁쇼4’) 포문을 연다. 7월 새 디지털 싱글 발표로 화제를 모은 영탁이 오는 8월 단독 콘서트 일정까지 확정함에 따라 매달 팬들을 위한 특별한 시간들을 연달아 가질 전망이다.
2022년부터 개최한 영탁의 브랜드 콘서트 '탁쇼'는 올해로 벌써 4번째 시즌을 맞았다. 이번에는 ‘탁스 어워즈’라는 타이틀로 세상에서 가장 유쾌하고 감동적인 시상식이라는 콘셉트로 화려하게 꾸며질 전망이다.
오직 음악을 향한 뜨거운 열정으로 실력파 가수로 손꼽히며 대체불가한 만능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영탁이 과거부터 현재까지 모든 여정에 이유이자 존재가 되어준 팬들과 함께 앞으로 펼쳐질 환한 미래까지 웃음과 감동으로 채워갈 예정이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영탁의 전국 투어 ‘탁쇼4’는 서울을 시작으로 8월 30일과 31일 대전 DCC대전컨벤션센터, 9월 20일과 21일 대구 엑스코 서관, 10월 11일과 12일 인천 송도컨벤시아까지 4개 도시 개최를 확정했다. 추후 일정에 따라 다른 지역에서 공연 개최도 이어갈 예정이다.
매번 뜨거운 사랑을 보내주는 팬들을 위해 영탁은 전매특허인 시원한 음색과 섬세한 무대 매너로 관객들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남녀노소 전 연령층의 지지를 받는 인기 아티스트라는 점에서 감동을 자아내는 대표곡들을 라이브로 생생하게 만날 수 있는 단독 콘서트를 향한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나아가 ‘탁쇼4’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 무대들은 세트리스트의 완성도를 더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