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YTN 언론사 이미지

박정민 출판사, '유퀴즈' 출연 이후 장난 전화 피해…"업무 어려워"

YTN
원문보기


배우 박정민이 운영하는 독립 출판사 '무제'가 과도한 장난 전화로 인한 피해를 호소했다.

16일 무제 측은 공식 SNS에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 방영 후 많은 관심을 보여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라면서도 "방송 이후 도서 뒷면에 기재된 유선 전화번호로 출판사와 무관한 내용의 연락과 장난 전화들이 과도하게 이어져 업무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라고 피해를 호소했다.

이어 "무제는 현재 2인으로 구성되어 출판 업무와 도서전 준비로 야근 및 주말 근무가 연속되고 있다"라며 "이에 부득이하게도 유선 전화는 운영이 어렵게 됐다. 정말 죄송하다. 대신 문의를 받을 수 있는 메일 계정을 신설했다"라고 밝혔다.

그러면서 "주시는 문의는 성실히 살펴보겠다. 늦더라도 최대한 응대해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언젠가 조금 더 어엿해지고 여유가 있는 회사가 되었을 때 정식으로 독자분들의 문의에 대응할 수 있는 팀을 만들어보겠다"라고 덧붙였다.

방송 이후 이력서를 보내는 사람들에 대한 말도 전했다. 무제 측은 "방송 이후 이력서를 보내는 분들이 있는데, 거절 말씀을 정중히 드려야 할 것 같다"며 "당분간은 둘이서 최선을 다해보겠다. 보내주신 성원에 감사드린다"라고 했다.

박정민은 2020년 독립 출판사 '무제'를 설립했다. 1인 출판사로 운영하다가 과거 '무제' 홈페이지를 제작했던 브랜드 마케터를 최근 이사로 영입했다.


지난 11일 박정민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독립 출판사 무제를 운영하는 근황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YTN star에서는 연예인 및 연예계 종사자들과 관련된 제보를 받습니다.
ytnstar@ytn.co.kr로 언제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YTN star 김성현 (jamkim@ytn.co.kr)

[저작권자(c) YT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대한민국 24시간 뉴스채널 [YTN LIVE] 보기 〉
YTN 유튜브 채널 구독자 500만 돌파 기념 이벤트 >
대화로 배우는 이 세상 모든 지식 [이게 웬 날리지?] 〉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YT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