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2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K-뷰티’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 공식 후원…글로벌 팬덤과 브랜드 접점 확대

텐아시아
원문보기

‘K-뷰티’ 대표 스킨케어 브랜드 믹순(mixsoon, 이하 믹순)이 지난 5월 31일부터 6월 1일까지 인천 인스파이어 엔터테인먼트 리조트에서 개최된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2025 위버스콘)’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하며 성황리에 일정을 마무리했다.

2025 위버스콘 페스티벌(이하 위콘페)은 세대와 장르를 초월한 글로벌 음악 페스티벌로, 현장에는 이틀간 약 2만 6천여 명의 관객이 참석했다. 이번 공연에서는 엔하이픈(ENHYPEN), 보아(BoA),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 TWS(투어스), 넬(Nell), 악동뮤지션(AKMU), 정선아, 민경아 등 각 장르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글로벌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믹순은 이번 행사에서 단독 브랜드 부스를 운영하고,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와 순디 병풀 에센스를 포함한 클린 뷰티 라인업을 선보였다. 특히 믹순 글로벌 앰버서더 엔하이픈(ENHYPEN)과 함께한 ‘mixsoon with ENHYPEN’ 포토존을 비롯해, 핀볼 게임, 뽑기 이벤트, SNS 방문 인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참여형 프로그램을 운영해 현장을 찾은 팬들의 이목을 끌었다. 모든 이벤트는 제품 샘플링과 연계되어 자연스럽게 브랜드 체험을 유도하며 높은 호응을 얻었다.

믹순 관계자는 “믹순은 ‘순수 원료 주의’를 철학으로 내세우는 클린 뷰티 브랜드로, 최근 대표 제품인 콩 에센스로 아마존 랭킹 2위를 기록하고, 미국·유럽·남미·일본 등 글로벌 오프라인 유통 채널에 본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며 “이러한 시점에 이번 ‘위콘페’후원을 통해 브랜드와 글로벌 팬덤이 소통하는 새로운 접점을 마련할 수 있어 의미 있었다”고 전했다.

믹순은 앞으로도 글로벌 문화 콘텐츠와의 유기적인 협업을 통해 K-뷰티의 새로운 소비자 경험을 제안하고, 글로벌 고객과의 접점을 지속해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텐아시아 뉴스룸 news@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김혜경 여사 UAE
    김혜경 여사 UAE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KB스타즈 삼성생명 청용대전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