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OSEN 언론사 이미지

김준현, '주차 빌런'이었다..두 칸 차지+사이드 브레이크 민폐 ('살롱 드 홈즈')

OSEN
원문보기

[OSEN=최이정 기자]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의 이시영, 정영주, 김다솜, 남기애가 ‘주차 빌런’ 김준현을 만난다.

지난 16일 첫 방송된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연출 민진기, 정현남/극본 김연신/ 제작 아티스트컴퍼니, 에이투지엔터테인먼트, 네오엔터테인먼트)는 광선주공아파트를 배경으로 추리력 만렙, 전직 에이스 형사와 보험왕, 그리고 알바의 여왕까지 우리 단지 해결사로 뭉친 여성 4인방이 아파트 빌런을 응징하는 코믹 워맨스 활극이다.

앞선 1화에서는 광선주공아파트에 이사 온 공미리(이시영 분)가 같은 아파트단지 이웃인 추경자(정영주 분), 박소희(김다솜 분), 전지현(남기애 분)과 우연히 마트에서 인질극에 휘말리는 모습이 스펙터클하게 그려졌다. 특히 공미리와 추경자, 박소희, 전지현이 힘을 합쳐 인질범 최양희(김금순 분) 남편의 불륜녀(임보라 분) 정체를 밝혀내는 것은 물론, 통쾌한 복수까지 추가하며 시원시원한 활약을 펼쳤고, 이를 계기로 ‘광선주공아파트’ 여성 탐정단을 결성해 흥미를 자극했다.

이 가운데, ‘살롱 드 홈즈’ 측이 2회 방송을 앞두고 새로운 빌런의 등장을 예고해 관심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 속에는 광선주공아파트의 주차 질서를 어지럽히는 ‘주차 빌런’(김준현 분)의 모습이 담겼다. 새빨간 스포츠카를 몰고 다니는 그는 주차 공간을 두 칸 차지하거나, 이중 주차 뒤 사이드 브레이크를 채워 주변 차량에 피해를 주는 악질 이웃이다.


스틸 속 그는 바디라인이 고스란히 드러나는 딱 붙는 티셔츠와 핫핑크 반바지, 금 목걸이, 문신 토시까지 공포감을 조성하는 ‘동네 건달’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위협적인 비주얼에 더해 웃음기까지 싹 가신 그의 굳은 표정이 긴장감을 자아낸다. 이는 ‘주차 빌런’을 퇴치하기 위한 우리 단지 해결사 4인방의 작전을 확인한 ‘주차 빌런’의 모습으로, 과연 우리 단지 해결사 4인방이 어떤 작전을 펼쳤을 지 관심을 모은다.

이어 공개된 스틸에는 ‘주차 빌런’을 향한 반격에 시동을 거는 광선주공아파트 여성 탐정단의 모습이 담겨 기대감을 한껏 끌어 올린다. 핸들을 꽉 잡은 채 반짝이는 눈빛으로 후방을 주시하는 미리부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으며 차량으로 안내하는 경자, 정보를 확보한 듯한 소희, 의기양양하게 ‘주차 빌런’을 바라보는 미리, 경자, 지현의 모습이 공개돼 흥미를 유발한다. 본격적으로 광선주공아파트 해결사로 나선 이들의 의기투합에 기대감이 상승하는 동시에, 주차 빌런 퇴치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네 명의 여성 능력자들이 만들어가는 짜릿한 쾌감과 웃음으로 포문을 활짝 연 ENA 월화드라마 ‘살롱 드 홈즈’ 2회는 17일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nyc@osen.co.kr

[사진] '살롱 드 홈즈'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패스트트랙 사건 벌금형
  2. 2안세영 야마구치
    안세영 야마구치
  3. 3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전현무 차량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통합 추진
    대전 충남 통합 추진
  5. 5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민중기 특검 편파수사 의혹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