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베이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더파운더즈, 씨엔에프와 '손상모 개선' MOU 체결...3세대 트리트먼트 시장 개척

베이비뉴스
원문보기
[최규삼 기자] 【베이비뉴스 최규삼 기자】


더파운더즈(각자대표 이선형, 이창주)가 글로벌 헤어·바디·스킨케어 전문 제조사 씨엔에프(CNF)와 손상 모발 개선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더파운더즈가 운영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 프롬랩스(FROM LABS)는 자체 모발 과학 연구소 '트랜스테크 헤어 랩(Trans-Tech Hair Lab)’을 신설하고, 씨엔에프와 손상모 개선을 위한 공동 연구 및 개발에 착수했다. 그 결과, 국내 최초로 '모발 흡착 단백질 캡슐(FROM LABS PROTEIN CAPSULE HAIR REPAIR™)’ 기술을 적용한 3세대 트리트먼트를 선보였다.

씨엔에프에 따르면 기존 1세대 트리트먼트는 단백질이 모발 겉면에만 코팅돼 손상된 모발 속까지 도달하지 못했고, 2세대는 저분자 단백질로 흡수율을 높였으나 유지력에 한계가 있었다. 이번 3세대 트리트먼트는 독자적인 스마트 캡슐 공법과 이온 흡착 기술을 결합해 단백질의 흡수력과 지속력을 획기적으로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를 통해 단백질이 모발 깊숙이 안정적으로 흡착돼 물에 쉽게 씻겨 내려가지 않고 변형이나 손실 없이 오랫동안 유지돼 실질적인 모발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이존환 씨엔에프 연구원장은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기존 트리트먼트 제품의 가장 큰 한계였던 흡착력 문제를 근본적으로 해결하는데 중점을 둔 것이 특징"이라며, "단 한 번의 사용만으로도 단백질이 모발에 안정적으로 결합돼 눈에 띄는 모발 개선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프롬랩스 관계자는 "이번 협약은 고객 만족을 최우선 목표로 제품 기획부터 연구, 기술 개발까지 양사가 쌓아온 역량을 결합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면서, "앞으로도 헤어케어 시장에서 차별화된 솔루션을 선보이며 새로운 가치를 창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롬랩스는 더파운더즈의 스킨케어 브랜드 '아누아(Anua)’의 연구 노하우를 바탕으로 두피와 모발에 최적화된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 헤어케어 브랜드이다. 임상 시험으로 구축된 데이터 분석을 토대로 새로운 유효 성분을 적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기존의 헤어케어 제품들과 차별화된 기술력을 제공하며 글로벌 시장 확장을 본격화하고 있다.

【Copyrightsⓒ베이비뉴스 pr@ibabynews.com】

<저작권자 Copyright ⓒ 베이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장훈 미르 사과
    김장훈 미르 사과
  2. 2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서서아 포켓볼 세계선수권
  3. 3용인FC 김민우 영입
    용인FC 김민우 영입
  4. 4배드민턴 세계 1위
    배드민턴 세계 1위
  5. 5통일교 특검법 협의
    통일교 특검법 협의

베이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