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제이랩스, KMIST 2025서 방산 RF 기술력 선보여…시뮬레이터까지 확대

파이낸셜뉴스 파이낸셜뉴스
원문보기
제품 설명 중인 송승훈 제이랩스 대표(좌측)

제품 설명 중인 송승훈 제이랩스 대표(좌측)


방산 RF모듈 전문기업 제이랩스가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제주에서 열린 '2025 한국군사과학기술학회 종합학술대회(KMIST)' 전시회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참가를 통해 제이랩스는 국방 RF 기술력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제품 포트폴리오를 선보이며, 방산 업계 관계자들의 높은 관심을 끌었다.

제이랩스는 유도무기용 주파수합성기를 포함한 각종 RF 모듈뿐 아니라 점검장비 관련 미니어처, 시뮬레이터 기술까지 다각도로 전시해, 첨단 무기체계 개발에 필수적인 정밀 통신·제어 기술력을 입증했다. 특히 전시 부스에서는 미니어처 실물 제작을 통한 실물 기반 전시로 관람객들의 이해도를 높였다는 평가를 받았다.

제이랩스 제품 모습

제이랩스 제품 모습


경북 구미에 본사를, 경기도 성남에 연구소를 운영 중인 제이랩스는 올해 700평 규모의 신규 공장을 구미에 개소하며 양산 체계 강화를 위한 기반을 마련했다. 이는 최근 LIG넥스원과 체결한 장거리공대지유도탄사업 계약과 향후 추진될 장사정포요격체계 체계 개발사업 참여 등과 함께, 제이랩스의 기술력과 사업 안정성을 뒷받침하는 중요한 성과로 평가된다.

송승훈 대표는 “이번 KMIST 전시회는 제이랩스의 기술적 성장과 미래 가능성을 알릴 수 있었던 소중한 자리였다”며 “오는 10월 ADEX에서도 보다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며 국내 방산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2. 2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