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비하인드 언론사 이미지

'슈돌' 장동민 딸 지우, 우럭 보고 즉흥 '파닥파닥' 댄스 폭발 '시선 강탈'

비하인드 김현수 기자
원문보기

[비하인드=김현수기자]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장동민 딸 35개월 지우가 '파닥파닥' 우럭댄스 삼매경에 빠진다.

18일 방송되는 '슈돌' 578회는 '슈퍼맨 아빠의 도전!' 편으로 3MC 박수홍, 최지우, 안영미와 슈퍼맨 장동민이 함께한다. 이중 장동민이 중식당 오픈을 해 눈길을 끈다. 금손 요리 실력으로 화제를 모은 장동민은 지우와 시우를 위해 수타 백짬뽕부터 우럭 탕수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이 가운데, 장동민 딸 지우가 펄떡거리는 우럭을 보고 남다른 감상평을 내놓아 감탄을 부른다. 지우는 우럭이 파닥거리자 "멋있다 나도 춤을 추고 싶은데"라고 표현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특히 박수홍은 지우의 남다른 표현력에 "어쩜 저렇게 표현력이 좋을까"라고 감탄한다.

이어 지우는 즉흥적으로 '파닥파닥' 우럭 댄스를 선보여 귀여움을 터트린다. 빙그레 미소를 짓더니 고개를 좌우로 도리도리 흔들며 흡사 테크노 댄스를 추는 듯한 율동을 보여줘 시선을 강탈한다.

그런가 하면, 대방어 해체쇼에 이어 장어 해체까지 보여주며 요리 금손을 인증한 장동민이 이번에는 '우럭 탕수'와 '수타 백짬뽕'으로 군침을 자극한다. 지우, 시우까지 고사리 손으로 힘을 보태 수타면을 만들기에 돌입한 가운데, 장동민 아들 시우가 밀가루 연지 곤지를 찍고는 배시시 미소로 귀요미 포텐을 터트린다고. 표현력 천재 지우, 귀요미 매력이 폭발한 시우의 사랑스러운 모습과 장동민의 금손 요리 실력은 '슈돌' 본 방송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제공]

<저작권자 Copyright ⓒ 비하인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응팔 10주년 류준열 혜리
  2. 2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전재수 통일교 의혹 조사
  3. 3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김단비 우리은행 4연승
  4. 4정관장 인쿠시 데뷔
    정관장 인쿠시 데뷔
  5. 5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민희진 보이그룹 뉴진스

비하인드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