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아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KT, 장기고객 프로그램 '초대드림' 30만명 참여

아이뉴스24 서효빈
원문보기
스포츠·축제·캠핑·영화·펫케어 등 장기고객 대상 맞춤 초청 행사 운영
[아이뉴스24 서효빈 기자] KT는 장기고객 초청 프로그램 '초대드림'에 고객 3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KT는 장기고객 초청 프로그램 '초대드림'에 고객 3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

KT는 장기고객 초청 프로그램 '초대드림'에 고객 30만여명이 참여했다고 17일 밝혔다. [사진=KT]



초대드림은 인터넷·TV·모바일 합산 5년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지난해 7월부터 시작한 고객 초청 프로그램이다. KT위즈파크 Y 워터페스티벌, 보야지 투 자라섬, 키즈랜드·AI 캠핑, 하츄핑·신병3 특별 상영회, 모나파크 스키장, 강아지숲 초대 행사 등 다양한 문화 이벤트로 고객 맞춤형 경험을 제공해왔다.

최근 열린 9번째 행사 '펫밀리데이(Petmily Day)'는 반려견을 키우는 고객들이 100% 참석하는 등 호응을 얻었다. KT 소닉붐 초청 경기는 268대 1의 높은 경쟁률을 보이기도 했다.

앞으로는 호텔 소개팅, KT 본사 스카이라운지 초청 등 새로운 형태의 맞춤형 초청 행사도 기획 중이다. KT닷컴 초대드림 페이지와 Y박스, 패밀리박스 앱에서 응모할 수 있다.

장기고객 대상 혜택 프로그램 '쿠폰드림'도 꾸준한 인기다. 온라인동영상서비스(OTT) 구독, 모바일, 인터넷·TV 등 총 14종 쿠폰을 제공하며 지금까지 220만여명이 혜택을 받았다.

권희근 KT 마케팅혁신본부 상무는 "오랫동안 KT를 이용해 주신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특별한 경험으로 전하고자 초대드림 행사를 진행해왔다"며 "앞으로도 고객 기대에 부응하는 맞춤형 프로그램을 지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서효빈 기자(x40805@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LG 가스공사 3연승
    LG 가스공사 3연승
  2. 2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트럼프 황금함대 한화 협력
  3. 3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주호영 필리버스터 거부
  4. 4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윤석열 부친 묘지 철침
  5. 5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통학버스 화물차 충돌사고

아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