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3.8 °
이데일리 언론사 이미지

국힘 의원 "김건희 여사 한때는 국모, 얼마나 스트레스 받겠나"

이데일리 김혜선
원문보기
김대식 의원, 16일 CBS라디오서 발언
[이데일리 김혜선 기자]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 김건희 여사가 서울아산병원에 돌연 입원한 가운데 김대식 국민의힘 의원은 “한때는 국모였다.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겠나”라고 말했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인 김건희 여사가 가장 최금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3일 대통령 선거때였다.(사진=뉴시스)

윤석열 전 대통령의 부인인 김건희 여사가 가장 최금 모습을 드러낸 것은 지난 3일 대통령 선거때였다.(사진=뉴시스)


16일 김 의원은 CBS라디오 ‘박재홍의 한판승부’와의 인터뷰에서 “입원했다는 소식은 제가 뉴스를 통해서 들었다”며 “(김 여사가) 한때는 국모였다. 얼마나 스트레스를 받겠나. 그런 아픔이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최근 국회에서 윤 전 대통령 부부에 대한 특검법이 통과된 것에 대해서는 “특검이라는 것은 야당이 요구할 수 있는 것”이라며 “집권당은 검찰, 공수처, 경찰 다 있다. 법원까지 (장악했는데) 특검을 한다는 것은 초유의 일”이라고 지적했다.

이어 “지금은 상생의 정치를 해야할 때”라며 “1호 법안이 (특검이 아닌) 민생 법안이라든지 경제 문제, 외교 문제 이런 부분이 됐으면 참 좋았을 것”이라고 했다.

앞서 김 여사는 16일 오후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한 소식이 알려졌다. 김 여사는 지난 금요일 외래 진료를 받았고 평소 앓던 병이 악화돼 이날 입원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조선일보에 따르면 김 여사는 극심한 우울증으로 서울아산병원에 입원했다. 윤 전 대통령은 김 여사가 입원한 병원을 찾아 자리를 지키다 돌아간 것으로 알려졌다. 김 여사는 입원 초기 과호흡 증상을 보여 호흡기내과 진료도 받았다고 한다.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야노시호 추성훈 이혼 언급
  2. 2경찰 압수수색 조사
    경찰 압수수색 조사
  3. 3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김하성 애틀랜타 잔류
  4. 4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레길론 인터 마이애미
  5. 5안지환 건강 하차
    안지환 건강 하차

이데일리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