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이런 치욕 처음" 남궁민, 상상초월 게임 난이도에 패닉(틈만 나면,) [TV스포]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틈만 나면, / 사진=SBS

틈만 나면, / 사진=SBS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틈만 나면,' 남궁민이 형편없는 게임 실력에 좌절한다.

17일 밤 9시 방송되는 SBS 예능 '틈만 나면,' 26회에서는 '틈 친구'로 남궁민, 전여빈, 이설이 출격한다.

이날 남궁민은 '틈만 나면,'에서 초유의 사태를 겪는다. 그를 충격에 빠뜨린 게임은 일명 '북 치기 박치기' 게임이다. 예능 신생아 남궁민, 전여빈, 이설은 상상 이상의 북 치기 난이도와 맞닥뜨리자 패닉 사태에 빠져버린다. 게임 유경험자 유재석까지 "이거 게임이 되게 열 오른다"며 진땀을 흘린다.

이에 남궁민은 "이 게임으로 확실히 알았어요. 나는 게임을 정말 못하는구나"라고 자책하더니, 급기야 자신의 차례가 코앞까지 다가오자 "이번 판이 실패라면, 차라리 재석 형님이 먼저 실패해 주십쇼!"라며 난데없이 유재석에게 실패를 애원한다. 헤어 나올 수 없는 북소리의 굴레에 빠진 남궁민은 정신이 혼미해진 나머지 "인생을 살면서 이렇게 치욕스러운 건 처음"이라며 고개를 들지 못하고 만다.

이때 남궁민의 구원자로 나선 전여빈은 뜻밖의 게임 실력으로 입을 떡 벌어지게 한다. 이설은 "여빈 언니가 신의 손이야!"라며 환희에 찬 외침으로 맞이한다. 전여빈의 서포트로 180도 달라진 분위기와 마주한 남궁민은 "나 지금 건들지 마. 너무 흥분했어"라며 초집중 모드에 돌입한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한혜진 아바타
    한혜진 아바타
  2. 2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3. 3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김종국 송지효 황금열쇠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현빈 손예진 아들 비주얼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