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누에라, 8월 첫 팬콘서트 한일 개최…컴백 열기 최고조

스포티비뉴스 김원겸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김원겸 기자]그룹 누에라가 한국과 일본에서 팬콘서트를 벌인다.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누에라는 8월 3일 일본 요코하마 KT 제프 요코하마에서 팬콘서트 '엔더 더 미션'을 벌인 후 8월 16일 서울 창천동 예스24 원더로크홀에서 같은 이름으로 국내 팬들을 만난다.

누에라는 지난 16일 소셜미디어를 통해 에 첫 팬 콘서트 '엔터 더 미션'(EnTER the mission) 개최 소식과 함께 포스터를 공개해 팬들을 설레게 했다.
누에라가 새 앨범 '엔: 넘버 오브 케이시스' 발매를 앞두고 팬 콘서트 소식을 전하면서 팬들의 기대는 더욱 커지고 있다.
이번 팬 콘서트는 누에라의 세계관과 맞닿아 있다고 한다. 이 자리에선 누에라만의 이야기를 가장 가까이에서, 가장 깊이 들여다 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함께 공연을 만들어 나가는 특별한 경험까지 누릴 수 있을 것이란 설명이다.
누에라는 첫 팬 콘서트 '엔더 더 미션'에 앞서 오는 30일 두 번째 미니앨범 '엔: 넘버 오브 케이시스'(n: number of cases)를 발표하고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신보는 데뷔작 '챕터: 뉴 이즈 나우' 세계관을 더욱 깊이 있게 확장한 작품으로 전해져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누에라 새 미니앨범 '엔: 넘버 오브 케이시스'는 그 이름처럼 모든 경우의 수를 넘어서는 창조적인 선택에 대한 여정을 그려낸다. 청춘의 모습을 '무한한 경우의 수'라는 주제로, 누에라만의 특별한 서사를 완성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손흥민 토트넘 이적설
  2. 2쿠팡 문제 상호관리
    쿠팡 문제 상호관리
  3. 3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프로배구 올스타전 불참
  4. 4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윤도영 코너킥 데뷔골
  5. 5김상식 감독 베트남
    김상식 감독 베트남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