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OSEN 언론사 이미지

'처가 절연' 이승기, 개인 선행 계속...7억 9천 기부 헌혈 캠페인 동참

OSEN
원문보기

[OSEN=연휘선 기자] 가수 겸 배우 이승기가 선행을 펼쳤다.

이승기는 지난 14일 '대한적십자사 120주년 × 헌혈자의 날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여덟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지난 1월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로 위촉된 이승기는 고등학교 시절 청소년적십자(RCY) 활동으로 대한적십자사와 인연을 맺은 바 있다.

그는 이후에도 꾸준히 나눔을 이어왔다. 2021년에는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장학금 3000만 원을 기부했고, 2023년에는 동해안 산불 구호 활동과 함께 이동 급식차량·헌혈버스 제작비 지원 등 총 7억 6000만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다고.

이승기가 참여한 이번 헌혈 릴레이 캠페인은 대한적십자사 창립 120주년과 6월 14일 '헌혈자의 날'을 기념해 기획되됐다. 대한적십자사 홍보대사들이 릴레이 형식으로 참여하며 헌혈의 의미를 알리고 있다.


이와 관련 대한적십자사 관계자는 "이승기 홍보대사는 평소에도 조용히 기부와 봉사를 실천해 온 분으로, 이번 캠페인을 통해 생명 나눔의 메시지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해주셨다"라며 "국민에게 신뢰받는 홍보대사들의 릴레이 참여가 헌혈에 대한 긍정적인 관심과 자발적인 참여로 이어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고 밝혔다.


이승기는 배우 견미리의 둘째 딸인 연기자 이다인과 결혼해 슬하에 딸을 낳았다. 최근에는 이다인의 새아버지가 주가 조작 사건에 연루된 것과 관련해 "가족 간의 신뢰는 회복하기 어려운 수준으로 훼손됐다. 저희 부부는 오랜 고민끝에 처가와의 관계를 단절하고자 한다"라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 monamie@osen.co.kr

[사진] OSEN DB, 대한적십자사 제공.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2. 2김영대 별세
    김영대 별세
  3. 3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4. 4용인FC 임채민 영입
    용인FC 임채민 영입
  5. 5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