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3.3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박세미 "중고 에어컨 설치 사기당해, 테이프로 파이프 감아놨더라"(안녕하세미)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 캡처

사진=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 캡처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안녕하세미' 박세미가 과거 중고 에어컨 기사에게 사기를 당했던 경험을 털어놨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안녕하세미'에는 '소름돋는 호갱&사기썰 풀면서 메컵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박세미는 메이크업을 하면서 자신이 겪은 경험담을 풀어냈다. 그는 "홍대에서 자취할 때였다. 그 집이 꼭대기 층이라 너무 더웠는데 에어컨이 없었다"며 "새 에어컨을 사려면 100만 원은 드는데, 집주인이 너무 별로라 얘기도 못하겠어서 결국 3~40만 정도 주고 중고로 에어컨을 달았다"고 회상했다.

이어 "기사를 불러 설치를 마쳤는데, 아무리 틀어도 시원하지가 않더라. 그래서 '너무 죄송하다'고 하며 다시 불렀다. 네 번째부턴 화를 내기 시작하더라"며 "여전히 시원하지가 않았는데, 기사가 덩치도 크고 무서워서 또 못 불렀다. 난 찬물로 씻고 하면서 버틸 수 있지만 강아지한텐 그럴 수 없지 않나. 결국 여름이 다 갈 때까지 몇 달간을 강아지 유치원에 보내고, 지인 집에 맡기고 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결국 안 되겠다 싶어 새로 설치를 했다. 그런데 새로운 설치 기사가 보더니 서로 안 맞는 파이프 두 개를 연결하고 그 사이를 테이프로 감아놨다더라. 그래서 시원해지지가 않는 것이었다"며 "에어컨 비용도 날리고, 강아지 유치원 비용도 날리면서 돈을 더 쓰게 된 셈"이라고 토로했다.

[스포츠투데이 정예원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추성훈 야노시호 부부
  2. 2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강변북로 성수대교 추돌사고
  3. 3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관저 이전 특혜 김오진
  4. 4손흥민 다큐멘터리
    손흥민 다큐멘터리
  5. 5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트럼프 알코올 중독자 성격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