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라이즈, '전석 매진' 첫 단독 콘서트 즐기는 또 다른 방법

스포츠투데이
원문보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그룹 라이즈(RIIZE)의 첫 단독 콘서트를 극장 라이브 뷰잉과 온라인 생중계로도 즐길 수 있다.

‘2025 RIIZE CONCERT TOUR [RIIZING LOUD]’(2025 라이즈 콘서트 투어 [라이징 라우드])는 7월 4~6일 서울 KSPO DOME 공연으로 포문을 열며, 앞서 팬클럽 선예매만으로 사흘 공연이 전석 매진되고 치열한 티켓 경쟁 속 추가 개방된 시야제한석 역시 빠른 매진 기록을 썼다.

특히 아쉽게 현장을 방문하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4일 첫날 공연은 영화관에서도 라이브 뷰잉으로 감상 가능하며, 국내에서는 메가박스 단독으로 펼쳐져 전국 8개 지역의 총 24개 상영관에서 대형 스크린과 음향 시스템을 통해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라이즈 첫 단독 콘서트를 향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계속되고 있는 만큼, 첫날 공연의 라이브 뷰잉이 추후 해외 주요 극장으로도 확대될 예정이어서 라이즈의 ‘원톱(ONE TOP)’ 티켓 파워를 다시 한번 실감케 한다.

뿐만 아니라 공연 마지막 날인 6일 현장은 비욘드 라이브 및 위버스를 통해 온라인 생중계로도 만날 수 있으며, 이와 관련된 관람권 예매는 현재 각 플랫폼에서 진행 중이다.

한편, 라이즈는 서울 공연 이후 효고, 홍콩, 사이타마, 히로시마, 쿠알라룸푸르, 후쿠오카, 타이베이, 도쿄, 방콕, 자카르타, 마닐라, 싱가포르, 마카오 등 전 세계 14개 지역에서 첫 단독 콘서트 투어를 이어간다.

[스포츠투데이 윤혜영 기자 ent@stoo.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서진 부자 갈등
    박서진 부자 갈등
  2. 2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유재석 정준하 30년 우정
  3. 3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아파트 화재 형제 사망
  4. 4제주항공 참사 추모
    제주항공 참사 추모
  5. 5아파트 화재 형제
    아파트 화재 형제

스포츠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