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싸이가 만들면 다르네…Baby DONT Cry 압도적 비주얼 '관심 집중'

스포츠조선 고재완
원문보기


[스포츠조선 고재완 기자] 피네이션의 첫 번째 걸그룹 Baby DONT Cry(베이비돈크라이)가 하이엔드 비주얼을 과시했다.

Baby DONT Cry(이현, 쿠미, 미아, 베니)는 지난 1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싱글 'F Girl(에프 걸)'의 오피셜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Baby DONT Cry는 포토제닉한 포즈를 취하며 4인 4색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스타일리시한 올블랙 스타일링과 스모키 메이크업으로 스트릿한 무드를 완성한 이들은 시크한 아우라까지 풍기며 K팝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Baby DONT Cry는 다 함께 정면을 응시하며 빛나는 비주얼 시너지를 선사하는가 하면, 키치한 매력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콘셉트 소화력을 자랑하며 무궁무진한 가능성까지 증명해 보였다.

선공개곡 '지금을 놓치면 분명 너 후회할 거야' 뮤직비디오를 통해 멤버 모두 베일을 벗으며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는 Baby DONT Cry. 피네이션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걸그룹인 만큼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는 가운데, 이들이 어떤 음악으로 데뷔에 나설지 기대가 더해진다.

한편, Baby DONT Cry의 데뷔 싱글 'F Girl'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고재완 기자 star77@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2. 2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스위스 스키 리조트 폭발
  3. 3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4. 4손흥민 LAFC
    손흥민 LAFC
  5. 5첼시 감독 경질
    첼시 감독 경질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