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문화뉴스 언론사 이미지

'스튜디오문샷' 참여한 '메스를 든 사냥꾼', 디즈니+·LG유플러스 통해 16일 동시 방영

문화뉴스
원문보기
[박선혜 기자]
‘스튜디오문샷’이 참여한 ‘메스를 든 사냥꾼’

‘스튜디오문샷’이 참여한 ‘메스를 든 사냥꾼’


(문화뉴스 박선혜 기자) 시각특수효과 전문기업 스튜디오문샷(대표 유유미)이 시각효과 작업을 전담한 미드폼 드라마 '메스를 든 사냥꾼'이 오는 6월 16일(월) 디즈니플러스(Disney+)와 LG유플러스를 통해 동시 방영된다.

STUDIO X+U가 제작한 이 작품은 프랑스 칸 국제 시리즈 페스티벌(CANNESERIES)에 공식 초청되며 일찍이 글로벌 관심을 받은 화제작이다. 약 30분 안팎의 미드폼 포맷으로 제작되어, 빠른 전개와 장르적 쾌감을 극대화하며 시청자의 몰입을 이끌 예정이다.

'메스를 든 사냥꾼'은 부검의가 시신에서 20년 전 죽은 줄 알았던 아버지이자 연쇄살인마 '재단사'의 익숙한 살인 방식을 발견하면서 벌어지는 긴장감 넘치는 스릴러다. 경찰보다 먼저 범인을 쫓아야 하는 주인공의 사투가 강렬한 서스펜스를 자아낸다.

이번 작품에서 CGI 및 VFX(시각특수효과) 전반은 스튜디오문샷이 원청으로 참여, 디지털 그래픽·CG 합성·특수효과·뷰티 및 리무브 작업 등 다층적인 시각효과를 통해 작품의 완성도를 높였다.

‘스튜디오문샷’이 참여한 ‘메스를 든 사냥꾼’

‘스튜디오문샷’이 참여한 ‘메스를 든 사냥꾼’


스튜디오문샷 관계자는 "실사와 CG의 자연스러운 융합이 핵심인 프로젝트로, 높은 완성도를 위해 정교한 VFX 기술은 물론 AI 기반 보정 기술도 적극 활용해 디테일을 보완했다"며 "장르물 특유의 시각적 긴장감을 극대화하는 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스튜디오문샷은 드라마, 영화, 광고, 뮤직비디오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 고난도 시각효과를 수행하며 업계의 입지를 다져왔다. 이번 '메스를 든 사냥꾼'을 통해 미드폼 콘텐츠 시장에서도 강력한 비주얼 크래프트 역량을 다시 한 번 입증할 전망이다.


한편, '메스를 든 사냥꾼'은 6월 16일부터 디즈니플러스와 LG유플러스에서 동시 공개된다.

문화뉴스 / 박선혜 기자 news@mhn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뉴진스 다니엘 퇴출 심경
  2. 2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염경환 짠한형 비하인드
  3. 3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우리은행 신한은행 여자농구
  4. 4맨유 임시 감독 캐릭
    맨유 임시 감독 캐릭
  5. 5송교창 KCC 소노전
    송교창 KCC 소노전

문화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