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서울 언론사 이미지

아일릿X에버라인, 3집 미니앨범 ‘밤(bomb)’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 연다

스포츠서울
원문보기
17일~26일 성수 STAGE35서...다양한 포토카드 특전ㆍ포카리스웨트와 협업 프로모션 눈길

아일릿 팝업스토어.(사진 | 에버라인)

아일릿 팝업스토어.(사진 | 에버라인)



[스포츠서울 | 김종철 기자] 그룹 아일릿(ILLIT)이 16일 미니 3집 ‘밤(bomb)’으로 컴백했다. 이에 오는 26일까지 성수에 위치한 STAGE35에서 미니 3집 ‘bomb’ 발매 기념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K-콘텐츠 기획·제작 전문기업 에버라인을 통해 진행되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이색적인 이벤트 등으로 구성돼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별도의 사전 예약 없이 방문이 가능하며, 이번 ‘bomb’ 앨범의 컨셉을 구현한 컨셉 포토존과 미니 3집의 실물 음반, 공식 머치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먼저 ‘bomb’ 앨범 1장 구매 시 특전 포토카드 랜덤 1종을 증정하며, 세트 구매 시 랜덤 3종을 증정한다. Merch ver.은 앨범 1장 구매 시 포토카드 랜덤 3종을 증정하며, GLLIT ver.은 앨범 1장 구매 시 랜덤 1종, 세트 구매 시 포토카드 5종을 증정한다.

특히, 아일릿(ILLIT)이 모델로 활동 중인 포카리스웨트와의 브랜드 협업도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로는 ‘월간포카리’ 참여자 전원에게 콜라보 포토이즘&스티커 머신 각 1회 이용권이 제공되며, 선착순 50명에게는 포카리스웨트 키링을 증정 하는 등 다채로운 즐길 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부채가 제공되며, 3층에 위치한 포카리스웨트 존 방문 시에는 추가로 포카리스웨트 250ml 캔음료도 받을 수 있다.


빌리프랩와 에버라인 관계자는 “이번 팝업을 통해 아일릿의 독보적인 앨범 콘셉트를 다채롭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팬들과의 색다른 소통의 장이 될 것이다”고 말했다. jckim99@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영대 평론가 별세
    김영대 평론가 별세
  2. 2윤종신 건강 문제
    윤종신 건강 문제
  3. 3대통령 성탄 예배
    대통령 성탄 예배
  4. 4김병기 보좌진 논란
    김병기 보좌진 논란
  5. 5통일교 특검 추천권
    통일교 특검 추천권

스포츠서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