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스타데일리뉴스 언론사 이미지

'세상에 이런일이 시즌2' 인간 푸들 사연자, 매직 펌에 쓴 돈만 1천만 원

스타데일리뉴스
원문보기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19일 방송하는 SBS '와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는 4MC 전현무, 백지영, 김호영, 수빈과 함께 게스트 문희준이 스튜디오에 자리한 가운데, '진짜? 가짜? 특집' 속 기상천외한 사연들이 공개된다.

이날 오프닝에서 전현무는 "BTS가 있기 전, 이 분이 있었다. H.O.T 리더 문희준!"이라고 소개한 뒤, "오늘은 '진짜 가짜 특집'이다. 4개의 영상 중 제작진이 살짝 MSG를 친 가짜 영상이 1개 있다"고 밝힌다.

유쾌한 분위기 속 '천연 곱슬머리' 사연의 주인공인 박채연 씨가 등장해 "전 인간 푸들이다. 순도 100% 자연 곱슬머리로, 지금까지 매직 펌 시술에 쓴 돈만 1,000만 원이 넘는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제 머리카락을 보고 혼혈이냐고 묻는 분도 있으셨는데, 전 토종 한국인이다. 유전자 검사까지 해봤는데, 동아시아인 유전자만 있다는 결과를 받았다"고 설명한다. 이에 전현무는 "가발인 것 같다"라고 추측하고, 문희준은 "그러기엔 설득력이 없다. 저 분의 머리카락 뿌리는 염색이 안 돼 있었다"며 매의 눈을 가동한다.

'천연 곱슬머리' 사연이 진짜일지 아닐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두 번째 사연이 펼쳐진다. '한 장 종이접기'의 달인인 김사성 씨가 출연해 예술작품 뺨치는 종이 인형 작품들을 선보이는데 모두 '큰 거 한 장'(?)으로 만들었다고 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린다. 이렇게 만든 작품만 100여점이라며 자신의 작품을 보여준 김사성 씨의 모습에 백지영은 "저 분이 진짜인 것 같다. 내가 추측하고 내가 소름 돋았다, 전 정답을 맞힌 것 같다"며 자신의 추론을 밝힌다.

과연 '진짜? 가짜? 특집'에 나온 사연 중 어떤 것이 '가짜'일지, 4MC가 이를 알아맞힐 수 있을지는 19일 방송하는 SBS '와! 진짜? 세상에 이런일이' 4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현빈 손예진 사랑
    현빈 손예진 사랑
  4. 4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5. 5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대통령 집무실 청와대 복귀

스타데일리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