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정동원, 3년만에 '더 트롯쇼' 무대 올라 "멋있는 모습 보여줄 것"

뉴스1 황미현 기자
원문보기
정동원

정동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정동원이 약 3년 만에 '더 트롯쇼' 무대에 올랐다.

정동원은 지난 16일 저녁 방송된 SBS Life '더 트롯쇼'에 출연했다. 정동원은 트롯 프린스다운 밝은 미소로 팬들의 함성과 함께 가장 마지막 순서로 무대에 등장했다.

이날 정동원은 지난 2월 공개된 정규앨범의 수록곡 '쇼업'(Show up)을 불렀다. 그는 힘찬 춤사위와 함께 청량하고 시원한 보이스로 시청자들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서 1위 발표를 앞두고 정동원은 MC 김희재와 함께 무대에 올라 만담 듀오 같은 매력을 선보였다. 김희재가 "지금 트롯쇼를 3년째 진행하고 있다, 근데 너 처음 나왔어"라고 장난스럽게 말하자 정동원은 "희재 형 얼굴이 너무 보고 싶어서 더 트롯쇼에 찾아왔다"며 재치 있게 답변했다.

김희재는 자신의 대학교 동창이 정동원의 담임 선생님이라며 "(동창에게) 정동원의 학교 생활을 물어봤다, 선생님이 뭐라고 했을 거 같냐"고 물었다. 이에 그는 "당연히 정동원 학생은 학교도 정말 잘 나오고, 친구들에게 모범적인 모습을 많이 보여주니 학교에 없어서는 안 될 존재라고 말씀하셨을 거 같다"고 능청스럽게 답했다. 그러자 김희재는 "진실은 저만 알고 있겠다"라고 장난스럽게 말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앞으로의 활동 계획에 대한 질문에 정동원은 팬클럽 우주총동원에 대한 감사함을 전하며 "여러 분야에서 계속 도전하며 다양한 모습, 멋있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하는 가수 정동원이 되겠다"고 밝혔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현무 차량 링거
    전현무 차량 링거
  2. 2패스트트랙 충돌
    패스트트랙 충돌
  3. 3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박수홍 친형 법정구속
  4. 4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현대그룹 폭탄 테러 협박
  5. 5남산 곤돌라 사업
    남산 곤돌라 사업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