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팍스경제TV 언론사 이미지

NH농협카드,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 지원 위한 '쿵야싱싱체크카드' 출시

팍스경제TV
원문보기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


[사진=NH농협카드]NH농협카드는 17일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와 소상공인 지원을 위해 전통시장 특화카드인'쿵야싱싱체크카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앞서 지난 3월 NH농협카드는 중소벤처기업부, 금융감독원, 여신금융협회 등과 함께 '소상공인 점포 및 전통시장 이용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실질적인 지원 체계 마련에 뜻을 모은 바 있다.

이러한 취지를 담아 NH농협카드는 '쿵야싱싱체크카드'를 선보였다. 전통시장 이용을 장려하고자 결제금액의 15%를 적립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담았다. 해당 혜택은 전통시장 등록 가맹점(국세청 기준)에서 카드 이용 시 제공되며, 월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 가능하다.(전월실적 30만원 이상 시 제공)

더불어 전월실적 조건 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이용 시, 결제금액의 0.2%를 NH포인트로 적립해주는 기본적립 혜택을 제공하며, 전월실적 30만원 충족 시에는 생활영역에서의 0.3%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생활 영역에는 △쇼핑(하나로마트·클럽, 농협몰) △편의점·잡화(GS25, CU, 올리브영, 다이소) △영화(CGV) △커피·제과(스타벅스, 파리바게뜨) △해외(해외일시불, 면세점)가 포함된다.

출시를 기념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카드 꾸미기에 활용할 수 있는 쿵야 캐릭터 한정판 스티커팩을 온라인 신규 발급 고객 선착순 10만 명에게 증정한다. 아울러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양파쿵야'와 '주먹밥쿵야'두 가지 캐릭터 중 원하는 디자인을 선택해 발급받을 수 있으며, 향후 더 많은 선택을 받은 쿵야 캐릭터가'농협카드 앰버서더'로 선정되어 홍보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쿵야싱싱체크카드'는 연회비가 없으며, 카드 발급 및 혜택, 이벤트 등 자세한 내용은 NH농협카드 디지털채널(공식홈페이지·NH pay) 및 전국 NH농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농협카드 관계자는 "전통시장 이용을 활성화하기 위해 파격적인 혜택을 담고, MZ세대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쿵야레스토랑즈와 협업해 행운(초럭키)과 행복(초해피)이 가득한 상품을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강화하고, 상생 금융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Copyright ⓒ 팍스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박원숙 컨디션 난조
    박원숙 컨디션 난조
  2. 2윤정수 원진서 결혼
    윤정수 원진서 결혼
  3. 3통일교 특검 수사
    통일교 특검 수사
  4. 4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박지훈 정관장 삼성 승리
  5. 5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김장훈 미르 신부 얼굴 노출 사과

팍스경제TV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