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뉴스1 언론사 이미지

갓세븐 유겸, 17일 군 입대 전 마지막 정규 발매…성숙 음악색 예고

뉴스1 안태현 기자
원문보기
사진제공=AOMG

사진제공=AOMG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갓세븐 멤버 유겸이 입대 전 마지막 정규앨범을 선보인다.

유겸은 17일 오후 6시 정규 2집 '인터루나'(Interlunar)를 발매한다.

군 입대를 앞둔 유겸은 다가오는 공백기를 '그믐달과 초승달 사이 달이 보이지 않는 기간'을 뜻하는 앨범명인 '인터루나'에 빗대어 표현했다. 사랑하는 이들과 서로 볼 수 없더라도 다시 만날 것을 알고 있으니 두렵거나 슬프지 않을 거란 메시지를 앨범 전반에 녹였다.

이번 정규 2집에는 더블 타이틀곡으로 앨범과 동명의 '인터루나'와 '쉘 위 댄스'(Shall We Dance)가 수록된다. 이를 비롯한 총 10개 트랙에서 유겸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색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코드 쿤스트, 세븐틴 버논, 다이나믹 듀오 개코, DJ 웨건, 엘라이크, 후디, 따마, 기린 등 각자 장르에서 뚜렷한 입지를 다져온 아티스트들이 각 트랙의 프로듀싱 및 피처링에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유겸은 지난해 첫 솔로 정규 '트러스트 미'(TRUST ME), 싱글 '스윗 라이크'(Sweet Like)를 발매해 글로벌 호평을 받았으며, 10월부터 올해 4월까지 서울을 포함한 아시아와 북미&라탐 등 전 세계 주요 도시를 도는 솔로 월드 투어 '트러스티'(TRUSTY)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달에는 갓세븐 완전체로 태국에서 단독 콘서트 ''네스트페스트' 인 방콕'('NESTFEST' in BANGKOK)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토트넘 퇴장 리버풀
    토트넘 퇴장 리버풀
  3. 3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모범택시3 장나라 악역
  4. 4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강민경 주사이모 의혹
  5. 5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황희찬 울버햄튼 10연패

뉴스1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