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26.7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33세' 서현, 비혼주의 사실상 인정했다…소녀시대 열애 폭로 "저런 남자는 안 만나야지" ('짠한형')

텐아시아
원문보기
댓글 이동 버튼0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소녀시대 겸 배우 서현이 ‘비혼주의’를 사실상 인정헀다.

지난 1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열렸다 대폭주시대! 소녀시대 마지막 예능처럼 불태우고 네발로 돌아갔다'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서현은 자신이 ‘소녀시대 CCTV’였다며 "언니들이 술 마시면 방에 데려다주고, 화장 지워주고 했다. 만취해서 나가려는 걸 막기도 했다"고 밝혔다. 서현의 룸메이트였던 효연은 "부모님이 해줄 법한 이야기를 서현에게 귀에 박히도록 들었다. 그게 고마웠다. 20대 때는 더 놀고 싶고 남자가 더 좋을 때도 있지 않냐. 그러면 서현이가 '지금은 소녀시대의 얼굴이 있다, 그렇게 하면 안 된다'고 해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나중에는 누굴 만나지는지 얘기도 안 해줬다. 잔소리를 하니까"라고 덧붙였다.


데뷔 후 지금까지 열애설 한번 없었던 서현은 "소녀시대가 인생의 전부였다. 내 목표, 내 꿈, 내 얼굴이었다"며 "막내인데 나까지 열애설이 나면 안 된다는 생각이 있었다"고 밝혔다. 이어 "대신 간접 경험을 많이 했다. 멤버들이 만나는 사람을 다 보면서 '저런 사람은 만나지 말아야지, 저런 사람은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다"고 폭로했다.

서현은 과거 이상형에 대해 '나 같은 남자'라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커뮤니티에는 사실상 비혼주의를 선언했다고 글이 올라오기도 했다. 이에 대해 서현은 "봤다. 어느 정도는 인정한다. 나 같은 남자가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며 사실상 비혼주의를 인정했다.

태유나 텐아시아 기자 youyou@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폭군의 셰프 이채민
    폭군의 셰프 이채민
  2. 2김정은 도청 작전
    김정은 도청 작전
  3. 3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송중기 천우희 마이유스
  4. 4알카라스 US오픈 결승
    알카라스 US오픈 결승
  5. 5고현정 사마귀 시청률
    고현정 사마귀 시청률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