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최여진♥김재욱,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기분 오묘해"(동상이몽2)[종합]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오수정 기자) '동상이몽2'에서 최여진♥김재욱이 크루즈 결혼식을 올렸다.

16일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최여진♥김재욱 부부의 크루즈 웨딩 현장이 공개됐다.



이날 김재욱은 최여진을 위해서 초호화 크루즈 결혼식을 준비했다. 하지만 결혼식 몇 시간을 앞두고 정리된 것이 하나도 없어서 최여진과 김재욱을 불안하게 만들었다.

두 사람은 불안함을 안고 메이크업을 위해 청담동으로 이동했다. 김재욱은 최여진이 열심히 꽃단장을 하는 동안에도 결혼식장 준비가 잘 되어 있는지 불안해했고, 심지어 최여진을 두고 먼저 가평으로 가겠다는 말을 하기도 해 최여진을 불편하게 만들었다.

하지만 결혼식 2시간을 앞두고 휑했던 결혼식장에 180도 달라졌다. 포토존에 네컷 사진기, 센스 넘치는 답례품과 두 사람만의 결혼식을 위한 크루즈 인테리어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최여진은 "저희가 결혼까지 험난하지 않았냐. 그래서 완벽하게 해주고 싶었던 것 같다"면서 "저도 다 필요없고 혼인신고만 하고 살자고 했는데, 막상 결혼식을 하니까 다르더라"면서 만족했다.




준비를 끝내고 하객들이 입장하기 시작했다. 최여진은 웰컴 드레스로 미니드레스에 컨버스 운동화를 신었고, 김재욱도 재킷에 반바지를 입고 하객들을 맞았다.

이현이,조혜련,송해나 등 '골 때리는 그녀들' 식구들부터 장혁,류승수,윤종훈, 아이비, 허경환, 김원효 등 많은 배우, 가수, 개그맨들까지 연말 시상식을 방불케 하는 하객 라인업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고 사회자 김원효X이현이의 오프닝 멘트를 시작으로 두 사람의 결혼식이 본격적으로 진행됐고, 많은 사람들의 박수를 받으면서 최여진과 김재욱이 입장했다.


두 사람은 양가 부모님과 하객들 앞에서 "평생 서로를 존중하고 함께 의지하며 살겠다"면서 '사랑의 서약'을 낭독했다. 또 색다른 스타일로 예물을 교환했고, 아이비와 허경환의 축가로 결혼식 분위기를 띄웠다.

이어 최여진을 마음으로 품고 20년을 함께 한 새아버지는 "바라는건 초심 변하지 말고 서로 슬플 때나 기쁠 때나 옆에서 도움이 될 수 있는 그런 부부가 되어서 행복하게, 남은 인생 잘 살아가길 바랄 뿐"이라고 떨리는 목소리로 진심을 전해 뭉클하게 했다.

최여진은 스튜디오에서 크루즈 결혼식 영상을 보면서 "하객 분들의 눈빛을 보는데 너무 감사했다. 기분이 오묘했다"면서 감사함을 전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오수정 기자 nara777@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종국 결혼 생활
    김종국 결혼 생활
  2. 2토트넘 로메로 퇴장
    토트넘 로메로 퇴장
  3. 3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딥페이크 성착취물 제작
  4. 4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김성수 박소윤 데이트
  5. 5신지 문원 결혼
    신지 문원 결혼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