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스포츠조선 언론사 이미지

송은이, 김숙♥구본승 10월 결혼식에 깜짝 "기사 보고 스케줄 확인" ('오만추2')

스포츠조선 이우주
원문보기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오만추' 송은이가 김숙의 결혼을 언급했다.

16일 첫 방송된 KBS2 '오래된 만남 추구'에서는 첫 만남을 가진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송은이는 시즌2를 기획하며 김숙에게 "너 10월에 결혼하더라? 나도 모르게 스케줄을 확인했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송은이는 "주변에서 연락이 온다. '오만추' 나갈 수 있냐고"라고 출연진을 고민했고 김숙은 송은이를 추천했다.

첫 번째 출연진은 신봉선. 신봉선은 "전 진짜 비혼이 아니다. 저는 요즘 동식물이 아닌 사람이랑 얘기하고 싶었다"며 "꾸안꾸를 노렸다"고 밝혔다. 이에 송은이는 "나는 완전 꾸(몄다)"라며 10cm 킬힐까지 신고 오는 정성을 보였다. 이어 왁스, 강세정, 박은혜가 등장해 화려한 라인업을 자랑했다.



남자 멤버는 이기찬, 이상준. 이기찬은 "(여성 분들은) 제가 아는 분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형철, 박광재가 등장해 남성 라인업을 채웠다. 이상준은 "저는 첫눈에 반하고 싶다"고 설렘을 드러냈고 이형철은 "아직 어리다. 내가 그러다 이렇게 됐다"고 일침해 웃음을 안겼다.

박은혜는 "이젠 편안한 사람이 좋다. 데면데면해서 처음 만나는 사람 말고 아예 아는 사람이면 좋겠다"고 밝혔다. 반면 왁스는 "서먹서먹한 분이 좋다. 저는 처음에 남자가 아니면 아니다. 그런 성향이라 데면데면한 사람이 나왔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wjlee@sportschosun.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전준호 별세
    전준호 별세
  2. 2스위스 리조트 폭발
    스위스 리조트 폭발
  3. 3강선우 제명
    강선우 제명
  4. 4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5. 5송도순 별세
    송도순 별세

스포츠조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