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BTS 제이홉, '배캠'서 글로벌 무대 경험 전한다

MHN스포츠 김현숙 기자
원문보기

(MHN 김성민 인턴기자) 그룹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이 대선배 배철수와 만난다.

오는 18일 방송되는 MBC FM4U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제이홉이 출연을 확정했다.

이번 출연은 지난 13일 공개된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 이후 처음으로 나서는 방송 일정으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제이홉과 '배철수의 음악캠프'는 처음 만나는 조합은 아니다. 지난 2020년, 방탄소년단이 싱글 'Dynamite'로 한국 가수 최초로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100' 1위를 달성했을 당시, 그룹 완전체로 출연해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방송에서는 '배철수의 음악캠프' 35주년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전하는 한편, 솔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과 방향성, 그리고 전 세계를 무대로 한 활동에 대한 생각을 나눌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글로벌 음악 축제 '롤라팔루자'와도 연결된다.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롤라팔루자 시카고' 현지 방송을 준비 중인 가운데, 제이홉 역시 지난 2022년 해당 페스티벌에서 메인 무대의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이력이 있다. 이는 한국 가수로서는 첫 기록이었다.


올해는 '롤라팔루자 베를린' 무대에 다시 한번 헤드라이너로 설 계획이어서, 제이홉과 '배철수의 음악캠프'가 공유할 무대 경험에 더욱 관심이 쏠린다.

한편, 제이홉의 신곡 'Killin' It Girl (feat. GloRilla)'은 국내외에서 호응을 얻고 있으며, 앞으로의 활발한 활동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사진=MHN DB, MBC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차은우 탈세 의혹
    차은우 탈세 의혹
  2. 2박나래 주사이모
    박나래 주사이모
  3. 3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강선우 공천헌금 의혹
  4. 4세레스틴 영입
    세레스틴 영입
  5. 5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김시우 김성현 공동 3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