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텐아시아 언론사 이미지

'40대 사업가와 열애설' 화사, 눈물 흘렸다…"정말 행복해서 울어" [화보]

텐아시아
원문보기
[텐아시아=김세아 기자]
/ 사진제공=싱글즈

/ 사진제공=싱글즈



40대 사업가와 열애설이 불거졌던 가수 화사(HWASA)가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화사는 다양한 여름 아이템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특유의 건강미를 드러내고, 아이스크림을 문 채 환하게 웃으며 사랑스러운 모습도 보여주었다.
이어진 인터뷰에서는 올해 3월부터 시작해 성황리에 마무리한 북미 투어를 회상하며 무대를 향한 진심과 팬들에 대한 고마움을 아낌없이 표현했다. 투어 마지막 날 “정말 행복해서 울었다”며, 당시의 벅찬 감정을 메모장에 남겼다고 전했다.

‘너는 이번에 행복을 보았어. 너의 성장을 축하해. 나중에 행복을 잊었을 때 이 글을 꼭 다시 봤으면 좋겠어.’ 스스로에게 남긴 이 문장은 이번 여정이 단순히 커리어가 확장된 것을 넘어 성장의 기회로 남았음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 사진제공=싱글즈

/ 사진제공=싱글즈



최근 화사는 한층 여유롭고 단단해진 모습이다. 육체적으로는 고되지만 춤 연습조차 ‘행복하다’고 말하는 그녀는 지금 자신에게 주어진 것들의 소중함을 깨달았다고 전한다. “이 모든 것이 영원하지 않기에 더 감사하게 됐다”는 그녀의 말처럼, 이번 투어는 화사의 음악과 삶 모두에 변화를 가져온 계기가 되었다.
그녀는 오는 8월 태국, 10월 유럽 투어를 준비 중이며, 앞으로 선보일 음악에도 언제나 ‘사랑’과 ‘응원’을 담아 대중에게 진심으로 다가갈 예정이다.


/ 사진제공=싱글즈

/ 사진제공=싱글즈



무대 위에서 누군가의 안녕을 빌며 노래한다는 가수 화사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 호와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앞서 화사는 2023년 6월 12세 연상의 사업가와의 열애설에 휩싸였다. 그러나 당시 소속사 피네이션은 긍정도, 부정도 하지 않았다. 그러면서 화사는 지난 3월 유튜브 채널 '나래식'에 출연해 "우리 셋 다 지금 싱글 아닌가"라고 간접적으로 언급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시그널2 조진웅
    시그널2 조진웅
  2. 2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3. 3통일교 의혹 수사
    통일교 의혹 수사
  4. 4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김상우 감독 자진 사퇴
  5. 5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학원버스 역주행 사고

텐아시아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