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OSEN 언론사 이미지

임영웅, 팬들과 함께한 34번째 생일 라이브 "몸과 마음 지금이 딱 좋아" ('임영웅')

OSEN
원문보기

[OSEN=김예솔 기자] 가수 임영웅이 팬들과 생일을 함께했다.

16일 유튜브 채널 '임영웅'에서는 가수 임영웅이 생일 축하 파티로 라이브를 진행했다.

임영웅은 서른 네 번째 생일을 맞아 영웅시대 팬들과 소통하기 위해 라이브로 카메라 앞에 등장해 눈길을 사로 잡았다. 임영웅은 비디오가게를 연상케 하는 배경을 보며 "나는 만화 책방을 많이 다녔다. 연체 돼서 연체료도 많이 냈다. 추억의 만화 책방이다. 요즘은 휴대폰으로 추억의 만화책을 보고 있다"라고 말했다.


임영웅은 케이크의 초를 불고 "여러분 덕분에 35살, 만 나이 34살의 생일을 즐겁게 맞이했다. 앞으로 여러분의 사랑에 힘 입어 승승장구하는 임영웅이 되겠다"라며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임영웅은 최근에 포천 이동갈비를 먹었다는 팬의 댓글에 "너무 맛있는데 나도 못 먹은지 오래 됐다"라고 아쉬워했다.


임영웅은 자신의 나이에 대해 "몸과 마음적으로 나는 지금이 딱 좋은 것 같다"라고 말했다. 이어 임영웅은 "오늘이 제일 젊은 날이니까 지금 이 순간 오늘을 즐겨야 한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임영웅은 점심에 미역국을 먹고 저녁 식사를 하지 못했다며 "오늘 제대로 먹방 타임을 가져볼 예정"이라고 예고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hoisoly@osen.co.kr
[사진 : 유튜브 채널 '임영웅']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주하 사기결혼
    김주하 사기결혼
  2. 2심형탁 신인상 수상
    심형탁 신인상 수상
  3. 3김아랑 은퇴
    김아랑 은퇴
  4. 4신민아 김우빈 결혼
    신민아 김우빈 결혼
  5. 5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김주하 사기 결혼 전말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