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엑스포츠뉴스 언론사 이미지

김남주, 여배우 관리·식단에…"불쌍하지도 않다, 자업자득"

엑스포츠뉴스
원문보기


(엑스포츠뉴스 윤현지 기자) 배우 김남주가 식단 관리에 대해 이야기했다.

16일 김남주의 유튜브 채널에는 '김남주 강남 단골 맛집 (들기름 막국수)'라는 영상이 올라왔다.

김남주는 "들기름 막국수를 안좋아한다"라면서도 오픈한지 한 달도 안된 맛집의 단골이 된 모습으로 눈길을 모았다.

그는 "살이 안찌잖아. 건강에도 좋고 여기다 단백질 섭취만 딱 해주면 (좋다). 요즘에 촬영을 하니까. 나도 나름 신경을 쓴다우"라며 너스레를 떨었다.

막걸리, 막국수 등을 맛본 김남주는 "내가 음식을 그렇게 좋아하는 사람이 아니다"라며 주변에 증언도 시켰다. 지인은 "맛있는 걸 좋아하지만 많이 먹거나 찾아 먹진 않는다"라고 동의했다.



김남주는 "아무래도 배우이다보니까 계절에 맞고 다이어트에도 부담스럽지 않고 건강까지 좋으면 좋다"고 설명했다.


한 스태프는 "지난 번에 남주 씨가 화보 때문에 밥을 잘 안 먹을 때 우리가 왔었다"고 운을 띄우자 김남주는 "그래. 난 아무 것도 안 먹었다. 그런데 나 불쌍하게 생각하는 사람 아무도 없었다"라고 버럭했다.

화보 촬영 전 며칠씩 식사를 못하는 거냐고 묻자 김남주는 "그게 아니라 평소에 관리 좀 잘해놓으면 좋은데 막 풀어졌다가 임박해서 그러는 거다"라며 "불쌍하지도 않다. 자업자득이다"라고 덧붙였다.

사진=유튜브 채널 '김남주'

윤현지 기자 yhj@xportsnew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윤석화 별세
    윤석화 별세
  2. 2안세영 야마구치 4강
    안세영 야마구치 4강
  3. 3전현무 링거 해명
    전현무 링거 해명
  4. 4대전 충남 행정통합
    대전 충남 행정통합
  5. 5왕과 사는 남자
    왕과 사는 남자

엑스포츠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