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1.9 °
스포티비뉴스 언론사 이미지

소녀시대 효연 "데뷔 초 내 외모 갖고 뭐라 해..너넨 보는 눈 없다고 여겨"('짠한형')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원문보기

[스포티비뉴스 최신애 기자] 소녀시대 효연이 외모 바하에 대한 심경을 터놨다.

16일 유튜브 채널 '짠한형 신동엽'에는 소녀시대 효연, 서현이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신동엽은 효연의 쿨한 성격에 대해 칭찬하며 "처음 데뷔했을 땐 어렸을 때인데 안 좋은 반응에 큰 상처도 받고 그게 세상의 전부인 것처럼.. 그걸로 컨디션이 좋아졌다가 안 좋아졌다가 그러지 않냐"고 말했다.

이에 효연은 "저 엄청 슬펐다. 얼굴이 자꾸 어떻다고 뭐라고들 했는데, 저 인기 진짜 많았다"고 속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면서 효연은 "그런데 생긴 게 제가 봐도 좀 세긴 했다. 그래도 생긴 걸로 뭐라고 하니까.."라며 데뷔 초 악플에 대해 덤덤한 모습을 보였다.

그러자 서현은 "생긴 걸로 뭐라한 게 아니다. 그때 안티가 너무 많았고 춤을 열심히 추다 보니까 항상 예쁜 얼굴로 출 수는 없었다. 과하게 춘 걸 캡처해서 안티들이 그랬던 것"이라고 나서서 해명해줬다.

이에 효연은 "외모적으로 판단하는 건 제가 어쩔 수가 없다. 그러면 '내 실력으로 이겨보자, 너희는 보는 눈이 없어'라고 생각했다"며 '멋짐'을 내뿜었다. 이 같은 효연의 태도에 신동엽 역시 "효연이가 멋있다"고 인정했고, 서현도 "언니가 진짜 멋있다"고 치켜 세웠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석현준 용인FC 합류
    석현준 용인FC 합류
  2. 2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김수현 김새론 녹취록
  3. 3KB스타즈 3연패 탈출
    KB스타즈 3연패 탈출
  4. 4서명진 7연패 탈출
    서명진 7연패 탈출
  5. 5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김혜경 여사 문화협력

스포티비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