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 2.3 °
OSEN 언론사 이미지

서현, 대놓고 폭로 터졌다.."효연, 멀쩡하지 않아..난 소녀시대CCTV" ('짠한형')

OSEN
원문보기

[OSEN=김수형 기자]소녀시대 서현이 ‘짠한형’에서 멤버 효연의 음주 전설(?)을 유쾌하게 폭로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16일 방송된 유튜브 예능 채널 ‘짠한형’ EP.97에는 서현과 효연이 함께 출연했다.

이날 두 사람은 과거 소녀시대 시절 룸메이트였던 일화를 꺼내며, 멤버들의 술자리 비화를 풀어놨다. 서현은“효연 언니가 술 마시는 걸 보고, 난 절대 술 안 마셔야겠다고 생각했다” 며 폭탄 발언을 했고, MC 신동엽은 “타깃이 있어야 술 마시는 거 아냐?”라고 묻자 서현은 “절대 아니다. 분위기 때문에 억지로 마신 적도 있다. 코 막고 마셨다. 즐겁지 않았다”며 웃픈 경험을 전했다.

이어 서현은 “사실 쏘맥 싫어하고, 복숭아맛 3도짜리 술 한 캔만 마셔도 취한다”며 “그래도 주인공이 안 마시면 눈치 보인다”는 현실적인 고민도 털어놨다.이에 효연은 “그런 건 술도 아니다, 너무 달다”고 했고, 서현은 “그래도 은근히 취해~”라며 맞받아쳤다.

효연은 또 “나는 아침 6시까지 마시고 스케줄도 나갔다”며 자타공인 주당의 면모를 드러냈고, 서현은 “멀쩡하지 않았다. 내가 소녀시대 CCTV였다. 언니들 상태 다 지켜봤다”고 해 스튜디오를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특히 서현은 “콘서트 뒤풀이하면 언니들 눕히고, 화장 지워주고, 만취한 효연 언니 못 나가게도 막았다. 내가 다 했다”며 '소시 엄마' 역할을 자처했던 과거를 고백했다. 이에 효연도 “서현이랑 있으면 내가 잘못 산 느낌이다. 나보다 더 부모님 같은 동생이었다. 근데 그게 고마웠다”고 진심을 전했다./ssu08185@osen.co.kr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변요한 티파니 열애
    변요한 티파니 열애
  2. 2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김용현 군기 누설 혐의
  3. 3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롯데백화점 노조 조끼 논란
  4. 4중러 폭격기 도쿄
    중러 폭격기 도쿄
  5. 5통일교 특검 수용
    통일교 특검 수용

OSEN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