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머니투데이 언론사 이미지

UN 김정훈, 일본에 있었네…'음주운전 2번·사생활 논란' 후 근황

머니투데이 박다영기자
원문보기
그룹 UN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근황을 전했다. /사진=김정훈 SNS

그룹 UN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근황을 전했다. /사진=김정훈 SNS


그룹 UN 출신 가수 겸 배우 김정훈이 근황을 전했다.

김정훈은 지난 15일 자신의 SNS(소셜미디어)에 "처음 가본 일본 결혼식(교회에서) 맛있는 거 너무 많이 먹어서 또 살이 찌겠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 김정훈은 일본의 한 교회에서 진행된 결혼식에 하객으로 참석한 모습이었다. 그는 백발에 가까운 염색 머리에 정장을 갖춰입었다.

김정훈은 2000년 그룹 UN으로 데뷔해 '평생', '파도', '선물' 등 히트곡으로 사랑을 받았다. 서울대학교 치의예과 출신의 그는 그룹 해체 후 배우로 전향했고 연예계 대표 '뇌섹남'으로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출연하기도 했다.

그는 두 차례 음주운전을 저질렀다. 2011년 음주운전으로 면허가 취소됐음에도 2023년 음주운전으로 앞차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 지난해 벌금 1000만원의 약식명령을 받았다.

사생활 논란으로도 구설에 올랐다. 김정훈은 2019년 교제 중이던 전 여자친구 A씨에게 피소됐다. A씨는 교제 중 임신을 했으며 김정훈이 임신중절을 종용했다고 주장했다.


이후 A씨는 소송을 취하했지만 김정훈은 A씨를 상대로 1억원 상당의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냈고 2022년 기각당했다.

박다영 기자 allzero@mt.co.kr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김우빈 신민아 결혼
    김우빈 신민아 결혼
  2. 2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안세영 야마구치 완파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대구FC 한국영 영입
    대구FC 한국영 영입
  5. 5서울광장 스케이트
    서울광장 스케이트

머니투데이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