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한국금융신문 언론사 이미지

여주농협 NH농협손해보험, ‘위더스상’ 수상 영예

한국금융신문 이동규
원문보기
▲ NH농협손해보험 서윤종 부사장, 이광원 경기총국장, 여주농협 이병길 조합장, 정지천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위더스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 NH농협손해보험 서윤종 부사장, 이광원 경기총국장, 여주농협 이병길 조합장, 정지천 상임이사 등 관계자들이 '위더스상' 수상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한국금융신문 여주 이동규 기자] NH농협손해보험 (대표이사 송춘수)은 경기 여주에 소재한 여주농협 (조합장 이병길)을 2025년 '위더스상' 수상자로 선정해 16일 여주농협 본점에서 영예로운 시상식을 가졌다.

이날 시상식에는 여주농협 이병길 조합장과 임직원, NH농협손해보험 서윤종 마케팅부문장과 이광원 경기총국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위더스상'은 손해보험 사업 추진으로 농업인 실익 증대에 공이 크고 성장 가능성이 큰 거점지역 농·축협 사무소를 대상으로 NH농협손해보험이 매년 선정·시상하고 있다.

여주농협은 농작물재해보험, 장기보장성보험 등 지역사회 농업인의 건강과 재산보호를 위해 손해보험 가입을 적극 홍보하고 지원해 조합원 실익 향상에 크게 기여한 공이 인정돼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NH농협손해보험 서윤종 부사장은 “장기적인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사업추진에 매진하는 여주농협에 감사드리며, 상생과 협력을 통해 여주농협의 더 큰 성과를 위한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병길 여주농협 조합장은 “내실있는 사업성장과 농업인 조합원의 복지증진과 영농활동에 도움이 되는 보험 추진으로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이동규 한국금융신문 기자 dkleej@hanmail.net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이청용 골프 세리머니
  2. 2임영웅 두쫀쿠 열풍
    임영웅 두쫀쿠 열풍
  3. 3손흥민 토트넘 이적
    손흥민 토트넘 이적
  4. 4수영 경영대표팀
    수영 경영대표팀
  5. 5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우크라이나 전쟁 종식

한국금융신문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