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 방송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스튜디오에 최근 ‘늦깎이 결혼 발표’로 화제인 배우 정석용이 출연해 이같이 고백한다. 그는 5살 연하 음악감독 여자친구와 2년반째 진지하게 만나고 있다고 밝혀 많은 축하를 받은 바 있다.
공개된 선공개 영상에서 정석용은 "사실 얼마 전 '미우새'에서 결혼식장을 둘러보는 게 나왔다. 기사도 나고 요새 언제 결혼하냐고 문자도 온다"면서 "사실 저는 이미 결혼을 했다. 우리끼리는 결혼한 걸로"라고 말했다. 이어 "같이 살고 있는 거죠?"라는 질문에 "네"라고 답했다.
정석용은 여자친구와 여행 한 번에 결혼을 결심했다며 "그 친구는 꼼꼼하고 뭐든지 계획을 세운다. 딱 맞는 게, 저는 신경 안쓰고 졸졸 따라다니는 걸 좋아한다"면서 "그런 것이 딱 맞더라. 같이 며칠 있었는데 편하고 좋더라. 같이 계속 있어도 되겠구나 했다. 딱 맞더라"라고 미소지었다.
정석용은 여자친구와 약 1년 교제하다 여행을 다녀온 것이라고 부연했다. 쑥스러워 하는 정석용에게 '70년생' 동갑내기인 김구라는 따로 방을 쓰는 여행이면 바로 가도 괜찮다고 말을 꺼냈는데, 정석용은 "그럴거면 뭐하러?"라며 "뭐 저희는 같이 썼습니다"라고 응수해 웃음을 자아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