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흐림 / 7.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QWER, '눈물참기'로 커리어 하이 달성… 4연타 흥행 신화 쓰나

MHN스포츠 정에스더 기자
원문보기

(MHN 장지원 인턴기자) 그룹 'QWER(큐더블유이알)'이 4연타 흥행에 이어 막강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16일 음반 판매량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에 따르면, QWER의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발매 일주일 동안 총 79,294장 판매됐으며 이는 QWER의 역대 초동 최고 기록이다.(집계기간 2025년 6월 9일~2025년 6월 15일)

특히,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발매 첫날에만 5만 장 이상이 팔리며, 전작인 미니 2집 'Algorithm's Blossom'의 초동을 가뿐히 뛰어넘었다.


QWER은 음원 차트에서도 괄목할 성적을 거뒀다.

앨범에 수록된 전곡이 멜론 HOT100에 진입한 가운데 타이틀곡 '눈물참기'는 발매 직후 벅스 TOP 100 1위에 직행하고, 유튜브 뮤직 주간 인기곡 8위에 첫 진입하며 뜨거운 인기를 과시 중이다.

타이틀곡 '눈물참기'의 뮤직비디오도 국내외 팬들에게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네 멤버의 성장 서사가 고스란히 담긴 뮤직비디오는 가파른 상승세 속에 공개 일주일도 되지 않아 유튜브 조회수 1000만 회를 넘겼다.



미니 3집 '난 네 편이야, 온 세상이 불협일지라도'는 QWER이 쌓아온 성장 서사를 완성한 앨범으로,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는 등 꾸준한 음악적 시도를 보여주고 있다.

한편, 4연타 흥행에 성공한 QWER은 국내 주요 페스티벌에 잇달아 출격하며 '최애 걸밴드'로서의 활약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MHN DB, 타마고 프로덕션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신민아 김우빈 기부
    신민아 김우빈 기부
  2. 2송성문 샌디에이고행
    송성문 샌디에이고행
  3. 3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엡스타인 클린턴 연루
  4. 4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김상식 감독 베트남 3관왕
  5. 5푸틴 우크라 종전
    푸틴 우크라 종전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