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1.0 °
MHN스포츠 언론사 이미지

컴백 'D-2' 하츠투하츠, 크롭파트 이을 '셔플댄스 재유행' 예고

MHN스포츠 기태은 인턴기자
원문보기

(MHN 기태은 인턴기자) 그룹 하츠투하츠(Hearts2Hearts)가 컴백을 앞두고 '하투하 스타일'의 색다른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하츠투하츠의 새 싱글 'STYLE'은 경쾌한 리듬과 그루비한 베이스를 중심으로 멤버들의 통통 튀는 상큼 발랄한 보컬이 조화를 이뤄 기분 좋은 에너지를 선사하는 업템포 댄스곡이다.

가사는 무심한 듯 확고한 스타일을 가진 상대를 향한 호기심과 알쏭달쏭한 감정을 표현한 것은 물론, '내가 너의 스타일을 있는 그대로 좋아하는 것처럼 너도 하츠투하츠만의 스타일을 사랑하게 된다'라는 주문 같은 메시지를 담아냈다.

더불어 하츠투하츠의 러블리하면서도 쿨한 무드가 돋보이는 'STYLE'의 퍼포먼스는 데뷔곡 'The Chase'(더 체이스)를 통해 뜨거운 반응을 얻은 하츠투하츠만의 완성도 높은 다인조 퍼포먼스를 또 다른 매력으로 만날 수 있어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


특히 앞서 큰 인기를 끌었던 셔플 댄스를 '하투하 스타일'로 풀어낸 'STYLE'의 포인트 안무는 중독성 강한 훅과 어우러져 퍼포먼스를 보는 재미를 더하고 셔플 댄스의 재유행을 불러올 전망이다. 'The Chase'의 일명 '마그네슘 부족 파트(멤버 이안이 눈을 여러 번 깜빡이는 동작)', 골반을 이용한 안무로 챌린지 열풍을 일으킨 'Crop파트'를 이을 새로운 '킬링 파트'를 향한 궁금증도 커지고 있다.

또한, 16일 0시 하츠투하츠 공식 SNS를 통해 포토 부스를 배경으로 개성 넘치는 표정과 포즈를 취하며 자유롭게 사진을 찍는 멤버들의 모습을 담은 티저 이미지가 공개되었으며, 지난 13일 열린 포토 부스 웹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사진 꾸미기 기능을 활용한 다채로운 이미지들도 함께 오픈되어 컴백 기대감을 높이는 중이다.


한편, 하츠투하츠 새 싱글 'STYLE'은 오는 18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릴리즈된다.

사진=MHN DB, SM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Copyright ⓒ MHN / 엠에이치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입짧은햇님 활동 중단
  2. 2이재성 16강 진출
    이재성 16강 진출
  3. 3윤석화 별세 오보
    윤석화 별세 오보
  4. 4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통일교 전재수 금품수수
  5. 5김정은 자력갱생
    김정은 자력갱생

MHN스포츠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