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구름많음 / 0.0 °
조이뉴스24 언론사 이미지

이프아이, 신흥 서머퀸 노린다⋯7월 컴백

조이뉴스24 이미영
원문보기
[조이뉴스24 이미영 기자] 걸그룹 ifeye(이프아이)가 걸그룹 여름대전에 참전한다.

ifeye(이프아이, 카시아 라희 원화연 사샤 태린 미유) 소속사 하이헷엔터테인먼트는 16일 "ifeye(이프아이)가 오는 7월 컴백을 목표로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번 앨범은 데뷔작보다 한층 더 진화된 음악과 퍼포먼스를 통해 팀의 정체성을 보여줄 콘텐츠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프아이 단체 이미지.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이프아이 단체 이미지. [사진=하이헷엔터테인먼트]



지난 4월 8일 첫 번째 EP 'ERLU BLUE(엘루 블루)'를 발매하며 정식 데뷔한 ifeye(이프아이)는 데뷔 타이틀곡 'NERDY(널디)'로 강렬한 인상을 남기며 5세대 핫루키로 급부상했다. 'NERDY(널디)'는 뮤직비디오 공개 11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하며 글로벌 팬덤의 주목을 받는 등 성공적인 데뷔를 알렸다.

이번 컴백에서도 ifeye(이프아이) 특유의 완성도 높은 비주얼과 안무, 독창적인 콘셉트로 강점을 이룰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ifeye(이프아이)는 7월 컴백에 앞서 자체 콘텐츠 'i-do, eye-do!'를 론칭해 팬들과의 소통 폭을 넓힌다. 음악, 퍼포먼스, 비주얼은 물론, 글로벌 팬들과의 소통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도 함께 선보이며 다채로운 행보를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소속사 측은 "데뷔 활동 당시부터 멤버 각각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탄탄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한 시너지를 통해 ifeye(이프아이)만의 무대 장악력과 성장 가능성을 입증하고자 노력했다. 이번 컴백은 멤버들의 성장과 팀의 개성을 더 강하게 보여줄 수 있는 전환점이 될 것이니 많이 기대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ifeye(이프아이)는 현재 7월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이미영 기자(mycuzmy@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이준석 공천개입 의혹
  2. 2트럼프 사진 삭제
    트럼프 사진 삭제
  3. 3김종국 런닝맨
    김종국 런닝맨
  4. 4현빈 손예진 아들
    현빈 손예진 아들
  5. 5현대건설 6연승
    현대건설 6연승

조이뉴스24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