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로 건너뛰기
뉴스
서울
맑음 / -3.9 °
파이낸셜뉴스 언론사 이미지

"여름꽃 수국이 활짝 피었네…" 화담숲 여름수국축제 개막

파이낸셜뉴스 정순민
원문보기
화담숲 '여름수국축제'는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화담숲 '여름수국축제'는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된다. 곤지암리조트 제공


수국은 여름을 알리는 꽃이다. 6월 중하순 꽃망울을 터뜨려 7~8월까지 오랜 기간 꽃이 피어 있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이 오는 8월 말까지 두 달여간 '여름수국축제'를 펼친다고 16일 밝혔다.

곤지암리조트와 화담숲의 여름 대표 축제인 '여름수국축제'는 약 4500㎡(약 1360평) 규모의 화담숲 수국원을 비롯해 곤지암리조트 전역에서 진행된다.

곤지암리조트 입구에서부터 화담숲 수국원에 이르는 길에 100여종 7만여본의 다채로운 수국이 저마다의 빛깔로 꽃을 피워내 방문객의 눈을 즐겁게 한다.

특히 화담숲 수국원은 총 16개의 테마원 가운데 여름에 가장 아름다운 곳으로, 시원한 물줄기를 쏟아내는 폭포와 짙푸른 신록 사이로 산수국 군락이 펼쳐져 장관을 이룬다.

또 화담숲에는 푸른 잎사귀를 포근히 감싸고 있는 ‘산수국’을 비롯해 강인하면서도 여린 순백의 매력을 뽐내는 ‘목수국’, 자그마한 눈사람을 떠오르게 하는 ‘미국수국’ 등 신비로움을 자아내는 수국이 꽃망울을 내밀어 인생사진을 남기기에도 좋다.


한편, 곤지암리조트는 축제 기간 관람객들의 여유롭고 안전한 관람을 위해 화담숲을 100% 사전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어 반드시 예약을 한 후 이용해야 한다. 운영 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며(입장 마감 오후 5시), 매주 월요일은 휴원한다.
#화담숲 #곤지암리조트 #여름수국축제

jsm64@fnnews.com 정순민 기자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info icon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AI 이슈 트렌드

실시간
  1. 1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이해찬 심근경색 위독
  2. 2정은경 장관 헌혈
    정은경 장관 헌혈
  3. 3돈바스 철군
    돈바스 철군
  4. 4럼 서기장 연임
    럼 서기장 연임
  5. 5명의도용 안심차단
    명의도용 안심차단

파이낸셜뉴스 하이라이트

파워링크

광고
링크등록

당신만의 뉴스 Pick

쇼핑 핫아이템

AD